[IT오늘]SK㈜ C&C, '상반기 BP사 CEO 세미나' 개최…KT, 5G 캠페인 'Hi Five! KT 5G' 시작
스크롤 이동 상태바
[IT오늘]SK㈜ C&C, '상반기 BP사 CEO 세미나' 개최…KT, 5G 캠페인 'Hi Five! KT 5G' 시작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8.03.28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SK㈜ C&C, '2018년 상반기 BP사 CEO 세미나' 개최

SK㈜ C&C는 28일 경기도 성남시 분당 사옥(SK u-타워) 27층 비전룸(Vision Room)에서 '2018년 상반기 BP사 CEO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BP사 CEO 세미나는 BP사들과 상호 윈윈(Win-Win)의 실질적 DT 사업 성과 창출 방안을 논의하는 자리로 매년 두 차례 시행되고 있다.

이날 세미나는 에이브릴(Aibril), 클라우드 제트(Cloud Z) 등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Digital Transformation, 디지털 전환) 사업 추진 현황을 소개하고 BP사들과의 실질적 DT 사업 협력 방안에 대한 논의의 자리로 구성됐다.

KT, 새로운 5G 캠페인 'Hi Five! KT 5G' 시작

KT는 바로 지금 대한민국 곳곳 즐길 수 있는 KT의 5G를 소개하는 새로운 캠페인 '하이 파이브! KT 5G'(Hi Five! KT 5G)를 시작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의 슬로건인 하이 파이브! KT 5G(Hi Five! KT 5G)는 응원, 축하의 표시로 두 사람이 서로 손바닥을 마주치는 행동인 하이파이브(High-five)와 5G를 맞이하는 인사(Hi, Five)를 중의적으로 표현했다.

SKT '누구', 아파트 관리비 조회 기능 추가

SK텔레콤은 28일 자사의 음성인식 AI 스피커 '누구'에 아파트 관리비 조회 기능을 추가했다고 밝혔다.

국내 아파트 거주자라면 SK텔레콤 스마트홈 앱에 자신의 아파트 동호수 정보를 등록하고 누구, 누구 미니, Btv 누구를 통해 아파트 관리비를 손쉽게 확인할 수 있다.

LG전자, 美 상업용 디스플레이 시장 확대

LG전자는 28일(현지시간)부터 이틀간 美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상업용 디스플레이 전시회 DSE(Digital Signage Expo) 2018에 참가, 북미 사이니지 시장 공략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회에서 LG전자는 0.6mm 두께의 초슬림 베젤 비디오월(Video Wall), 4mm 이하의 얇은 두께를 자랑하는 올레드 사이니지 등 첨단 기술력을 활용한 다양한 상업용 디스플레이 솔루션을 선보이고 새로운 파트너십을 확보해 나갈 계획이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