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오늘]현대엠엔소프트, 3월 정기 내비 업데이트…인피니티, ‘뉴 Q60’ 사전계약 돌입
스크롤 이동 상태바
[자동차오늘]현대엠엔소프트, 3월 정기 내비 업데이트…인피니티, ‘뉴 Q60’ 사전계약 돌입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8.03.28 15: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미니, 도미니크 한정판 ‘레트로 블루 에디션’ 100대 완판

프리미엄 소형차 브랜드 미니(MINI)는 온라인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도미니크를 통해 선보인 두 번째 한정판 모델 '미니 레트로 블루 에디션(MINI Retro Blue Edition)'이 출시 일주일 만에 전량 판매 완료됐다고 28일 밝혔다.

총 100대 한정으로 출시된 MINI 레트로 블루 에디션은 온라인에서만 한정 판매된 모델로, 레트로 감성에 현대적 해석을 가미한 것이 특징이다. 미니 쿠퍼 3도어와 5도어 모델을 기반으로 제작됐다.

현대엠엔소프트, 3월 정기 내비게이션 업데이트 실시

현대엠엔소프트는 봄 나들이객의 차량 이동 증가를 앞두고 △지니 △지니넥스트 △맵피 등 주요 내비게이션 소프트웨어의 3월 정기 업데이트를 시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현대엠엔소프트의 내비게이션 소프트웨어를 탑재한 단말기를 대상으로 지난 27일부터 오는 29일까지 3일간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해당 기기 사용자는 현대엠엔소프트의 업데이트 프로그램인 업데이트 센터를 통해 최신 지도 업데이트를 받을 수 있다.

인피니티, ‘뉴 Q60’ 사전 계약 돌입

인피니티 코리아는 전국 전시장에서 프리미엄 스포츠 쿠페 인피니티 더 뉴 Q60의 사전 계약을 받는다고 28일 밝혔다.

더 뉴 Q60은 인피니티의 아이코닉 모델로 한국에서는 최고급 사양인 Q60 Red Sport 400 가솔린 단일 트림이 출시된다. 차량 상세정보와 가격은 출시일인 4월 5일에 공개된다. 한편 더 뉴 Q60은 컨셉트카 고안 단계부터 퍼포먼스를 위해 디자인됐으며, 우아한 디자인과 최고출력 405마력의 파워풀한 주행성능을 발휘하는 것이 특징이다.

쌍용차, 한마음 장학회 장학증서 수여식 개최

쌍용자동차는 지역사회 인재 육성과 소외계층 지원을 위해 '2018 쌍용자동차 한마음 장학회 장학증서 수여식'을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

지난 27일 평택 본사에서 열린 장학증서 수여식에는 쌍용차 한마음 장학회 운영위원들과 평택지역 중학생 27명, 고등학생 22명, 대학생 2명 등 장학생 51명, 가족 100여 명이 참석했으며, 장학회 운영위원회는 학생 1인당 50만~400만 원의 장학증서를 전달했다.

더불어 장학생들과 가족들은 수여식 후 대형 SUV G4 렉스턴과 렉스턴 스포츠가 생산되는 조립 3라인을 둘러보며 자동차 산업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를 도모하고 쌍용차의 제품 경쟁력을 확인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국타이어,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 6년 연속 선정

한국타이어는 글로벌 브랜드 컨설팅 전문업체 인터브랜드(Interbrand)가 주관하는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 2018(Best Korea Brands 2018)'에서 50대 브랜드에 선정됐다고 28일 밝혔다.

한국타이어의 브랜드 순위는 대한민국 상위 50개 브랜드 중 29위로, 지난 2013년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가 처음 발표된 이래 국내 타이어 기업으로는 유일하게 6년 연속 순위에 이름을 올리게 됐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