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오리온, '온라인 공개입찰 시스템' 도입…bhc치킨 봉사단, 어르신 대상 급식봉사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오리온, '온라인 공개입찰 시스템' 도입…bhc치킨 봉사단, 어르신 대상 급식봉사
  • 박근홍 기자
  • 승인 2018.03.29 1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박근홍 기자)

오리온, '상생협력 포털' 오픈…'공개입찰 시스템' 도입

오리온은 협력회사 대상 '상생협력 포털' 사이트를 열고 제과업계 최초로 온라인 공개입찰 시스템을 도입한다고 29일 밝혔다.

앞으로 원부재료, 설비 등과 관련된 협력사와의 거래를 상생협력 포털 내 온라인 공개입찰 방식으로 진행한다는 방침이다.

오리온 측은 "이번 시스템 도입으로 거래 투명성과 입찰 과정의 공정성을 제고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했다"며 "협력회사와 윈-윈 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협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스타벅스, 더종로점 오픈 100일 기념 전용MD 출시

스타벅스코리아는 더종로점 오픈 100일을 기념해 더종로점에서만 판매하는 전용MD 4종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더종로 크리에이티브 텀블러', '더종로 시온 블랙머그', '더종로 시온 사이렌 머그', '더종로 시온 스토어 머그' 등이다.

MD 판매 수익금 일부는 기금으로 조성해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의 문화예술 지원사업을 후원한다는 방침이다. 아울러, 더종로점에 마련된 커피 스테이지 공간을 통해 예술인재들에게 정기적인 공연 기회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2018 드링크&디저트쇼', 서울커피엑스포와 동시 개최

2018 서울커피엑스포와 '2018 드링크&디저트쇼'가 다음달 5~8일 삼성동 코엑스 C홀에서 동시 개최된다.

이번 쇼는 음료·디저트 시장 상품을 소개하고 새로운 트렌드와 전망을 제시하기 위해 마련됐다. 먹거리와 함께 코리아 바리스타 어워즈, 젤라또&디저트 플레이팅 쇼 등 다양한 경연과 시연 행사가 계획돼 있어 풍성한 볼거리를 즐길 수 있다는 2018 드링크&디저트쇼 측 설명이다.

2018 드링크&디저트쇼 관계자는 "훌륭한 맛과 비주얼의 디저트, 남녀노소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음료들을 엄선해 참관객들에게 심리적 만족감과 최신 트렌드 정보까지 파악할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올가홀푸드, 짜장·카레소스 출시

풀무원 계열 올가홀푸드는 국산 채소, 쌀 등을 이용한 '올가 짜장소스', '올가 카레소스'를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레토르트 소스로 조리 없이 바로 먹거나, 끓는 물 또는 전자레인지에 데워 밥 위에 비벼먹을 수 있도록 만든 간편 제품이다. 가격대는 두 제품 모두 4900원(150g, 2입)이다.

올가홀푸드는 이번 출시를 기념해 오는 4월 11일까지 전국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2입 특가 제품(짜장+카레)을 약 25% 할인된 7300원에 판매한다는 방침이다.

bhc치킨, '해바라기 봉사단&엔젤' 2기 급식봉사 진행

bhc치킨은 '해바라기 봉사단&엔젤' 2기 1조가 지난 27일 서울노인복지센터에서 200여 명의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급식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29일 밝혔다.

bhc치킨 측은 "어르신들과 청년들의 교류를 통해 행복한 노인복지에 조금이나마 기여할 수 있어 기쁘다"며 "해바라기 봉사단의 활동이 순조롭게 진행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건설·부동산을 중심으로 산업계 전반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隨緣無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