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오늘]컴투스, ‘체인 스트라이크’ 글로벌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게임오늘]컴투스, ‘체인 스트라이크’ 글로벌 출시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8.03.29 17: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 컴투스의 ‘체인 스트라이크’가 29일 글로벌 출시됐다. ⓒ컴투스

컴투스, ‘체인 스트라이크’ 글로벌 출시

컴투스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신개념 턴제 RPG(역할수행게임) ‘체인 스트라이크’가 한국을 포함한 글로벌 150여개국에 정식 출시됐다고 29일 밝혔다.

체인 스트라이크는 체스의 이동과 공격을 모티브로한 전략과 전술을 강조한 개성 있는 게임성으로 출시 전부터 기대감을 높여왔다.

한편, 컴투스는 체인 스트라이크의 글로벌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게임 접속만 해도 마법의 서, 신비의 차원의 서, 골드 등을 제공하며, 게임 내 특별 미션 수행을 통해서도 풍성한 추가 혜택을 증정한다.

또한 체인 스트라이크 공식 카페를 통해서도 5레벨 달성, 리뷰 공유 등의 다채로운 커뮤니티 이벤트를 실시해 게임에서 유용하게 활용할 다채로운 아이템을 선물을 지급한다.

스마일게이트, 리샤의 편지 통해 ‘로스트아크’ 근황 공개

스마일게이트 RPG가 개발하고 서비스를 준비 중인 핵앤슬래쉬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로스트아크’가 공식 홈페이지에서 리샤의 편지를 통해 29일 개발 근황을 공개했다.

리샤의 편지 코너를 통해 공개된 이번 내용에는 현재 개발 진행상황에 대한 전반적인 방향성과 함께 2차 테스트에서의 피드백을 통해 개선되고 있는 변경 사항들에 대한 정보가 담겨 있어 로스트아크를 기다리고 있는 많은 유저들의 궁금증을 해소해 줄 것으로 기대된다.

지원길 스마일게이트 RPG 대표는 “로스트아크는 유저들에게 최고의 플레이 경험을 선사하는 것을 가장 중요한 과제로 삼고, 테스트를 통한 유저들의 피드백을 반영하여 게임의 완성도를 높이는 데 주력해 왔다”며 “이번 리샤의 편지를 통해 다소나마 유저분들의 궁금증이 해소되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많은 기대와 성원을 부탁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넷마블게임즈, ‘테라M’ 신규 업데이트 실시

넷마블게임즈는 MMORPG ‘테라M’에 ‘카이아의 던저’ 등 신규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고 29일 밝혔다.

먼저 컨트롤을 통해서만 클리어 할 수 있는 신규 카이아의 던전을 추가해 테라M만의 극대화된 파티플레이와 컨트롤의 재미를 선사했다.

해당 던전은 80레벨 이상 이용자가 입장할 수 있는 3인 매칭의 던전으로 무제한 입장이 가능하며, 3회 입장까지 '길드 전장 장신구 상자' 등의 풀파티 보상을 획득 할 수 있다.

이외에도 부활절, 벛꽃 시즌을 맞아 관련 스킨과 펫이 추가됐으며, 신규 성장 시스템인 ‘공학 시스템’도 선보였다.

엔씨소프트, ‘파이널 블레이드’ 식목일 기념 이벤트 진행

엔씨소프트가 서비스하고 ㈜스카이피플이 개발한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파이널 블레이드’가 29일부터 내달 12일까지 식목일 이벤트 ‘작은 화분을 심어요!’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모험 지역에서 일정 확률로 드랍되는 재료를 획득해 ‘작은 화분’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작은 화분에는 공깃밥, 금화, 신수 영혼석 등 아이템이 들어있다.

넥슨, 아스가르드서 ‘Re: Meet’ 업데이트

㈜넥슨은 29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RPG ‘아스가르드’에 ‘Re: Meet’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현상 수배 퀘스트’를 개편하여 수행 가능 횟수를 4회에서 5회로 늘리고, 퀘스트 완료 보상을 1.5배 상향했다. 퀘스트를 완료하면 ‘글로드’(게임 내 재화)를 보상으로 추가 지급한다.

또 ‘다크 써모너’를 포함한 신규 현상 수배 몬스터 90여 종을 추가하고, 누적 퀘스트 완료 횟수에 따라 신규 칭호 ‘쉐이더’, ‘히트맨’, ‘몬스터 학살자’를 제공한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