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 만나러 갑니다’… 롯데시네마, 사회 복지사 대상 문화 나눔 행사 개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사랑, 만나러 갑니다’… 롯데시네마, 사회 복지사 대상 문화 나눔 행사 개최
  • 김기범 기자
  • 승인 2018.04.01 1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김기범 기자) 

롯데시네마는 지난달 24일과 31일 사회 복지사 대상으로 문화 나눔 행사를 가졌다고 1일 밝혔다.

롯데시네마 수원·의정부 민락·광주터미널·주엽 등 모두 4개관에서 진행된 이번 문화 나눔 행사에는 사회 복지사 및 그들의 가족과 지인 500여 명이 초청돼 영화 <지금 만나러 갑니다>를 관람하는 자리가 마련됐다.

금번 행사는 평소 아동·장애인·노인 등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따뜻함을 나누고 사랑을 실천하는 사회 복지사들이 오히려 복지의 사각지대에 놓였다는 점에 착안했다.

특히, 이번에 상영된 영화 <지금 만나러 갑니다>는 사랑하는 가족의 소중함과 진정한 사랑을 일깨우는 내용을 담아 의미를 더했다.

롯데시네마 관계자는 “사회 복지사분들뿐만 아니라 문화 향유의 기회가 적은 이웃에게 지속적으로 문화 나눔 행사를 진행해왔다”며 “앞으로도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양질의 문화 콘텐츠를 나눌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마련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롯데시네마는 지난 1월에도 서울 지역의 아동복지센터 내 사회 복지사 600여명에게 문화 나눔의 일환으로 영화와 뮤지컬 관람행사를 진행한 바 있다.

담당업무 : 에너지,물류,공기업,문화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파천황 (破天荒)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