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오늘]BMW, 7시리즈 40주년 기념 세종문화회관 후원…마세라티, 골프 인비테이셔널 참가 모집
스크롤 이동 상태바
[자동차오늘]BMW, 7시리즈 40주년 기념 세종문화회관 후원…마세라티, 골프 인비테이셔널 참가 모집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8.04.01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BMW 코리아, 7시리즈 출시 40주년 기념 세종문화회관 공식 후원

BMW 코리아는 플래그십 세단 7시리즈 출시 40주년을 기념해 올해 개관 40주년을 맞은 세종문화회관의 다양한 문화예술 공연을 공식 후원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후원에 따라 BMW 코리아는 오는 4월부터 12월까지 세종문화회관에서 선보일 <2018-19 세종시즌>의 다양한 공연 가운데 총 6개 프로그램에 메인 타이틀 스폰서로 참여할 계획이다. 더불어 5월에는 BMW 7시리즈 40주년 에디션 모델 전시와 대형 계단랩핑 광고 설치, 건물 외벽을 활용한 첨단 미디어아트 상영 등 풍성한 볼거리도 제공할 예정이다.

마세라티, 2018 골프 인비테이셔널 참가 모집

마세라티는 오는 24일 경기도 이천 웰링턴 C.C에서 열리는 고객 초청 골프대회 '2018 마세라티 골프 인비테이셔널'를 개최하고 참가 고객을 모집한다고 1일 밝혔다.

올해로 3회째를 맞이하는 마세라티 골프 인비테이셔널은 총 120명의 고객을 초청, 18홀 라운딩을 진행된다. 홀인원 상품으로 르반떼 디젤(1억2000만 원 상당)이 제공되며, 라운딩 후에는 이탈리안 디너 만찬, 경품 추첨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제공된다.

현대차, 고객 레이싱팀 ‘TEAM HMC’ 연속 후원

현대자동차는 지난달 30일 서울시 강남구에 위치한 현대자동차 오토웨이타워에서 레이싱팀 'TEAM HMC' 2기 발대식을 진행했다고 1일 밝혔다.

TEAM HMC는 현대자동차를 좋아하는 고객들이 자발적으로 만든 현대차 브랜드 동호회 '현대모터클럽'의 자동차 마니아들로 구성된 아마추어 레이싱팀이다.

지난해 활동한 1기는 '2017 현대 아반떼컵 챌린지 레이스'에 참가해 우승을 달성하는 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이번 'TEAM HMC' 2기에는 아마추어 레이서이자 방송인 양상국 씨를 비롯해 현대모터클럽 동호회에서 선발된 드라이버 5명 등 총 6명의 선수로 구성됐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