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오늘] J 트러스트 그룹, 대국민 ‘JT 크리에이터 페스티벌’ 개최 등
스크롤 이동 상태바
[금융오늘] J 트러스트 그룹, 대국민 ‘JT 크리에이터 페스티벌’ 개최 등
  • 김현정 기자
  • 승인 2018.04.02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김현정 기자)

▲ J 트러스트 그룹(JT친애저축은행, JT저축은행, JT캐피탈)은 공식 캐릭터를 활용한 인스타그램 콘텐츠 공모전 ‘JT 크리에이터 페스티벌’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J트러스트그룹

J 트러스트 그룹, 대국민 ‘JT 크리에이터 페스티벌’ 개최

J 트러스트 그룹(JT친애저축은행, JT저축은행, JT캐피탈)은 공식 캐릭터를 활용한 인스타그램 콘텐츠 공모전 ‘JT 크리에이터 페스티벌’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만 18세 이상의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개인 또는 4인 이하의 팀을 구성해 참여 가능하다. 1차 기획안 심사와 2차 콘텐츠 제작물 심사를 통해 총 세 팀의 공모전 우승자를 선발할 예정이다.

1차 기획안 공모는 오는 27일 오후 6시까지 인터넷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가 마감되며, 공식 캐릭터 ‘쩜피’를 활용한 채널 컨셉 및 세부 운영 안을 PDF 20매 이내의 자율 주제로 작성하면 된다.

최종 합격한 세 팀에게는 각 팀 당 200만원의 우승 상금과 함께 1개월 간 J 트러스트 그룹 공식 인스타그램의 크리에이터로 활동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될 계획이다.

J 트러스트 그룹 관계자는 “최근 비대면 채널이 활성화와 함께 젊은 고객 층이 늘어나고 있어 SNS채널을 통한 고객과의 소통이 나날이 중요해지고 있다”며 “이번 SNS 공모전을 통해 고객의 눈높이에 맞춘 긍정적인 소통의 창구 역할과 더불어 저축은행의 부정적 이미지를 개선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 새마을금고중앙회는 임직원 및 가족 5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지난 31일 서울 성동구 서울숲공원에서 ‘숲가꾸기’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2일 밝혔다.ⓒ새마을금고중앙회

새마을금고중앙회, 숲가꾸기 봉사활동 실시

새마을금고중앙회는 임직원 및 가족 5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지난 31일 서울 성동구 서울숲공원에서 ‘숲가꾸기’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2일 밝혔다.

‘숲가꾸기’ 봉사활동은 도시의 녹색가치 실현을 위한 사회공헌의 일환으로 재단법인 서울그린트러스트와 연계한 쾌적한 도시환경 조성 활동이다. 행사에 참여한 새마을금고중앙회 임직원 및 가족들은 서울숲 조각공원 일대에서 꽃심기. 나무 가꾸기. 낙엽 쓸기 등 도시숲과 공원의 자연 환경 보호 활동을 진행했다. 특히, 꽃장식된 행잉화분을 직접 만들어 가로등에 걸어놓는 등 서울숲공원의 경관도 개선했다.

새마을금고중앙회 사회공헌팀 담당자는 “미세먼지 등의 대기오염으로 고통 받는 시민들이 쾌적한 환경과 깨끗한 공기를 마실 수 있도록 지속적인 환경보호 봉사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새마을금고는 전국적으로 꾸준히 자원봉사 활동을 추진하고 있으며, 지난 2017년에는 약 2493회, 8만 4000시간에 걸쳐 2만 9000여 명의 임직원 등이 봉사활동에 참여해 지역사회복지 증진에 기여하고 있다.

담당업무 : 국제부입니다.
좌우명 : 행동하는 것이 전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