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오늘]아시아나, '마일리지 항공권 페이백' 실시…티웨이항공, 대구국제마라톤 후원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항공오늘]아시아나, '마일리지 항공권 페이백' 실시…티웨이항공, 대구국제마라톤 후원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8.04.02 13: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진에어,‘2017 환승 어워드’ 수상…인천공항 환승객 65%↑

진에어는 지난달 30일 인천공항공사가 주최한 '2017 환승 어워드' 시상식에서 환승객 증대 우수 항공사로 선정됐다고 2일 밝혔다.

환승객 증대 부문 시상은 지난 한 해 동안 인천공항 이용객 중 24시간 이내 환승한 승객 수를 기준으로 전년대비 실적이 우수한 항공사에 수여되며, 진에어는 약 65% 증가한 6만5000여 명의 환승객을 수송해 LCC 중 최고 실적을 달성했다.

티웨이항공, 대구국제마라톤 2년 연속 후원

티웨이항공은 지난 1일 대구에서 열린 '2018 대구국제마라톤대회'에 2년 연속 공식 협찬사로 참가했다고 2일 밝혔다.

이날 대회에는 티웨이항공 사내 마라톤 동호회인 '티웨이러너스(t'way runners)'의 회원들을 비롯한 30여 명의 임직원들이 참가했으며, 티웨이항공의 마스코트 부토(Booto)와 함께 하는 가위바위보 게임을 통해 티웨이항공의 스포츠 타월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했다.

이스타항공, 독거노인 제주나들이 지원

이스타항공이 전주연탄은행과 함께 독거노인·봉사자 41명에 대한 제주도 나들이 항공편 지원을 통해 특별한 추억을 선사했다고 2일 밝혔다.

이스타항공은 2일 오전 군산공항에서 어르신들의 탑승수속과 기념사진촬영을 도우며 추억을 나눴다. 참가자들은 군산-제주 오전편(ZE301)을 이용해 2박 3일의 일정을 마치고 제주-군산 오후편(ZE304)을 이용해 복귀할 예정이다.

제주항공, ‘페어패밀리’ 시행 국내선 운임체계 변경

제주항공은 2일부터 선택적 운임제도인 '페어패밀리(Fare Family)'를 도입해 짐이 없는 승객은 기존운임에서 3000원이 할인되는 등의 국내선 운임체계를 일부 변경한다고 밝혔다.

페어패밀리는 사우스웨스트, 에어아시아 등 해외 주요 항공사들이 이미 사용하고 있는 운임체계로, 승객마다 자신이 선호하는 서비스를 각각의 묶음으로 설계해 제공하는 것을 말한다. 제주항공은 이번에 변경된 운임체계를 서비스 소개 동영상으로 제작, 유튜브와 제주항공 페이스북을 통해 제공하고 있다.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항공권 페이백 이벤트' 실시

아시아나항공은 오는 30일까지 마일리지 항공권 이용객을 대상으로 일정 마일리지를 되돌려주는 페이백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미주(시카고, 시애틀 2개 노선) △동남아(방콕, 푸껫, 다낭 등 12개 노선) △일본(오사카, 후쿠오카 등 8개 노선) △중국(베이징, 상하이 등 13개 노선) 노선의 마일리지 왕복 항공권을 구매하고 오는 5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해당 항공편에 탑승한 아시아나 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페이백 마일리지는 미주 노선 2만 마일, 동남아, 일본, 중국 노선은 1만 마일이다. 마일리지는 7월 중 일괄 적립된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