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오늘]현대모비스, 투명우산 10만 개 무료 배포…마세라티, 한국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오픈
스크롤 이동 상태바
[자동차오늘]현대모비스, 투명우산 10만 개 무료 배포…마세라티, 한국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오픈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8.04.03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현대모비스,  투명우산 10만 개 무료 배포

현대모비스는 어린이 교통안전을 위해 지난 2010년부터 실시하고 있는 '투명우산 나눔 캠페인'을 올해도 진행, 10만 명에게 투명우산을 무료로 배포한다고 3일 밝혔다.

현대모비스는 올해 4월부터 9월까지 매월 개인들을 대상으로 어린이 교통안전에 대한 사연과 필요 수량을 신청 받고, 심사를 거쳐 개인당 최대 50개까지 지원할 예정이다. 더불어 학교나 어린이 기관을 대상으로 상하반기(4월, 9월)에 ‘교통안전교육 프로그램’ 공모를 진행한다는 방침이다.

마세라티, 한국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오픈

마세라티는 한국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maserati.korea)을 오픈하고 고객 소통 강화에 나선다고 3일 밝혔다

마세라티 한국 공식 인스타그램은 마세라티의 감각적인 이탈리안 감성을 담은 콘텐츠를 통해 브랜드 헤리티지와 럭셔리 라이프스타일을 고객들과 공유해 나갈 예정이다. 마세라티는 공식 인스타그램 개설을 기념해 오는 15일까지 팔로우 이벤트를 진행, 추첨을 통해 마세라티 골프백, 명함지갑,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등을 증정한다.

쏘카, 사모펀드사로부터 600억 원 투자 유치

쏘카는 국내 사모펀드 운용사 IMM 프라이빗에쿼티(IMM PE)로부터 600억 원의 투자를 유치했다고 3일 밝혔다.

쏘카는 이미 2014년 180억 원, 2015년 650억 원의 투자를 받은 바 있으며, 이번 신규 투자로 국내 최대 카셰어링 플랫폼에서 종합 모빌리티 플랫폼으로 성장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게 됐다. 쏘카는 이번 투자로 인프라 확대와 서비스 품질 강화는 물론 종합 모빌리티 플랫폼의 기반이 되는 빅데이터와 자율주행 기술, 사고방지 기술 등 미래를 위한 연구 개발 역량을 강화할 계획이다.

지프, ‘지프 4x4 데이’이벤트 실시

지프(Jeep)는 SUV 대표 브랜드의 상징적인 4X4시스템을 경험할 수 있도록 오는 4일부터 7일까지 4일 동안 '지프 4x4 데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지프는 전 세계적으로 매년 4월 4일을 '지프 4x4데이'로 지정,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오고 있다. 특히 해당 기간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에는 4월 출고 시 4% 추가 할인 혜택이 주어지며, 방문과 시승을 겸한 고객에게는 랭글러 미니어처를 증정한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