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오늘] 미니(MINI), “단순 자동차를 넘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거듭날 것”…비전 발표
스크롤 이동 상태바
[포토오늘] 미니(MINI), “단순 자동차를 넘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거듭날 것”…비전 발표
  • 권희정 기자
  • 승인 2018.04.03 15: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권희정 기자)

▲ ⓒ시사오늘 권희정 기자

프리미엄 소형자 브랜드 미니(MINI)가 3일 오후 서울 성수동 한 카페에서 새롭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거듭나는 '2018 MINI 브랜드 데이'를 하고 있다.

조인철 MINI코리아 총괄이사는 "단순한 자동차 브랜드가 아니라 도시내 삶과 문화를 만들어나가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거듭날 것"이라는 비전을 발표했다. 

이번 행사에서 새로운 디지털 플랫폼인 '도미니크'를 도입한다고 밝혔다. 또한 '도미니크' 도입 배경과 함께 패션, 리빙, 어반-X 등 현재 확장 중인 다양한 활동영역을 소개했다. 

 
▲ 

 

담당업무 : 사진부 기자입니다.
좌우명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