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오늘]넷마블, 게임 브랜드가치 1위…엔씨문화재단, ‘젊은여성수학자상’ 후보 추천
스크롤 이동 상태바
[게임오늘]넷마블, 게임 브랜드가치 1위…엔씨문화재단, ‘젊은여성수학자상’ 후보 추천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8.04.03 1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 넷마블이 브랜드가치 평가회사인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2018 대한민국 브랜드스타’에서 게임 부문 1위를 차지했다. ⓒ넷마블 CI

넷마블, 브랜드스탁 선정 ‘게임 브랜드가치 1위’

넷마블은 브랜드가치 평가회사인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2018 대한민국 브랜드스타’에서 게임 부문 1위를 차지했다고 3일 밝혔다.

국내 주요 산업 부문별 브랜드가치 1위를 선정하는 이번 조사는 게임 부문만 약 2500명이 참여했으며, 넷마블은 총 840점을 얻어 1위에 올랐다. 넷마블은 지난 2014년부터 매해 브랜드가치 1위를 유지하고 있다.

브랜드스탁 관계자는 “넷마블은 리니지2 레볼루션, 모두의마블, 세븐나이츠 등 장기 흥행작을 다수 보유하고 있는데다, 다양한 장르의 게임으로 폭넓은 연령층의 이용자를 확보하고 있는 점이 좋은 평가를 받았다”고 분석했다.

엔씨문화재단, ‘제2회 KWMS-NC문화재단 젊은여성수학자상’ 후보 추천

엔씨소프트가 만든 비영리 재단 엔씨문화재단은 3일 한국여성수리과학회와 공동으로 ‘제2회 KWMS-NC문화재단 젊은여성수학자상’의 후보를 추천 받는다고 밝혔다.

KWMS-NC문화재단 젊은여성수학자상은 수리과학 분야에서 연구활동 및 개발업적이 탁월하여 차세대 리더로 성장할 잠재력이 큰 만 40세 이하 한국의 젊은 여성수학자를 발굴해 지원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윤송이 엔씨문화재단 이사장은 “전 세계 연구자 중 여성 비중은 30% 수준이다”며 “우리나라의 젊은 여성수학자들이 그 잠재적 능력을 더욱 발휘할 수 있도록 한국여성수리과학회와 함께 계속 노력해 가겠다”고 말했다.

카카오게임즈, ‘그랜드체이스 for kakao’ 업데이트 예약 이벤트 실시

카카오게임즈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KOG에서 개발한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그랜드체이스 for kakao’에서 ‘코우나트’ 업데이트 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코우나트는 ‘크릭트리아’, ‘마우스피아’에 이어 그랜드체이스가 선보이는 3번째 월드다. 이용자들은 코우나트 왕국의 대폭발과 멸망 이야기에 대한 내막을 파헤치는 과정에서 색다른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게임빌,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 신규 도전 모드 공개

게임빌이 글로벌 히트작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KRITIKA: The White Knights)의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글로벌 업데이트에서는 새로운 도전 모드인 ‘미궁’이 오픈됐으며, ‘펫 유물 시스템’을 추가하는 등 콘텐츠를 대폭 강화했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