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롯데홈쇼핑, 中企 해외 물류 지원…한화 아쿠아플라넷63, 벚꽃 이벤트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롯데홈쇼핑, 中企 해외 물류 지원…한화 아쿠아플라넷63, 벚꽃 이벤트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8.04.04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롯데홈쇼핑은 4일 서울 영등포구 양평동 본사에서 인천항만공사와 함께 중소기업 해외 물류 지원에 관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 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 중소기업 해외 물류 지원 협약

롯데홈쇼핑은 4일 서울 영등포구 양평동 본사에서 인천항만공사와 함께 중소기업 해외 물류 지원에 관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주요 협약 내용은 △롯데홈쇼핑 수출상담회 참가 중소기업 상품 해외 물류 지원 △수출 계약 체결 시 해외 물류 업무 대행 및 물류 비용 할인 혜택 제공  △인천항만공사 연계 중소기업 해외 판로 지원 사업 기획 등이다.

이에 따라 인천항만공사는 오는 9일부터 12일까지 롯데홈쇼핑 주최로 태국에서 진행되는 ‘대한민국 브랜드 엑스포’에 참가하는 중소기업 60개사에 대한 물류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롯데홈쇼핑은 2016년부터 판로 개척이 어려운 중소기업의 해외진출을 지원하기 위해  진출 희망지역에 중소기업을 파견해 1대 1 수출 상담회, 상품 입점 노하우 제공, 제품 현지화 컨설팅 등을 진행하고 있다.

NS홈쇼핑, ‘김성환의 남도갓김치’ 특집방송

NS홈쇼핑은 오는 5일 오후 5시 10분 ‘김성환의 남도갓김치’ 특집 방송을 마련했다.

갓김치는 갓의 속이 확 트이는 것과 같은 쌉쌀한 맛과 향기가 식욕을 돋우는 것이 특징이다. N
S홈쇼핑에서 선보이는 김성환의 남도갓김치는 겨우내 병충해 없이 깨끗하게 자란 여수산 갓 만을 사용해 만들어 신선하고, 국내산 고춧가루와 멸치젓, 멸치액젓, 새우젓으로 자연 원재료의 감칠 맛을 더해 인기가 높다.

특히 ‘해썹 인증’을 받은 시설에서 안전하게 만들어 ‘전라남도지사 인증 우수 농수특산물’로 지정받았다.

김성환의 남도갓김치는 5kg 구성으로 가격은 2만6900원이다. 특집 방송 중 ARS자동전화 주문 시 2000원 할인혜택을 받아 착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CJ오쇼핑, ‘SEP’(셉) 매출 100억 목표 

CJ오쇼핑 ‘SEP’이 론칭 1년 만에 월 매출 2억 원을 달성하며 뷰티 브랜드로의 위상을 높이고 있는 가운데 올해 안으로 국내외 매출 100억 원을 달성한다는 목표를 4일 발표했다.

특히 올해는 전체 매출 중 20% 이상을 해외에서 달성하며 K뷰티 브랜드로의 위상도 확고히 해 나갈 계획이다.

SEP은 2008년 론칭 이후 2016년까지 누적 매출 1000억 원을 달성한 CJ오쇼핑의 대표 뷰티 브랜드로 지난 해 4월 자체 유통채널 판매용 브랜드(PB)가 아닌 별도의 브랜드로 운영돼 왔다.

특히 단독브랜드(NB)로 리뉴얼 론칭 이후 H&B스토어와 백화점 등 TV홈쇼핑이 아닌 오프라인 매장 50여 곳을 통해 이뤄낸 성장이라는 점에서 소기의 성공을 거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한화 아쿠아플라넷63, 벚꽃이벤트 진행

한화 아쿠아플라넷63은 다가오는 여의도 봄꽃축제를 맞아 ‘아쿠아플라넷 블라썸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먼저 4월 한달 간 이름에 ‘봄’이나 꽃이름이 들어간 고객에게 63종합권 50% 할인과 동반 3인까지 30% 할인을 제공하며 서대문자연사박물관과 함께 봄과 어울리는 나비 표본을 신규 전시한다.

또한 어린이 고객은 아쿠아플라넷63 기프트샵 앞에서 4월 주말 오후 2시, 4시에 무료 벚꽃 페이스 페인팅과 현장에서 소인권 구매 시 4월 22일까지 벚꽃 머리핀도 받을 수 있다.

10일부터 12일까지 현장에서 63종합권 2인 이상 구매 시 선착순 50명에게 한강 나들이를 위한 돗자리를 증정하며 홈페이지에 기재된 할인 쿠폰을 제시하면 대인 요금 기준 최대 40%까지 할인이 가능하다.

켄싱턴호텔 평창, ‘캠핑 인 더 평창 패키지’ 선봬

켄싱턴호텔 평창은 청정자연 속 프라이빗한 글램핑 빌리지에서 바비큐를 즐길 수 있는 ‘캠핑 인 더 평창 패키지’를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패키지는 △수페리어 객실 1박, △뷔페 레스토랑 그린밸리 조식(2인),  △글램핑 빌리지 바비큐 디너(2인), △천연 암반 사우나 이용권(2매), △객실 내 무료 스낵 박스 혜택으로 구성됐다. 객실은 더블, 트윈, 패밀리 트윈 온돌 타입 중 선택할 수 있다. 

새롭게 리뉴얼된 켄싱턴 객실 투숙 시 실내 수영장과 사우나 1회(2인) 이용 및 웰컴 드링크(2잔)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가격은 주중(일~목) 32만8900원, 주말(금) 35만900원부터이며 일자별, 객실 타입별 요금은 상이하다. 4월 말까지 예약하고 5월 말까지 투숙하는 고객에 한해 15%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