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오늘]LGU+, '나만의 콕'에 데이터 선물하기 혜택 신설…KT, 한국지멘스와 'ICT 기반 에너지효율화 사업'
스크롤 이동 상태바
[IT오늘]LGU+, '나만의 콕'에 데이터 선물하기 혜택 신설…KT, 한국지멘스와 'ICT 기반 에너지효율화 사업'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8.04.05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KT, 한국지멘스와 'ICT 기반 에너지효율화 사업' 공동협력

KT는 한국지멘스와 5일 한국지멘스 사옥에서 'ICT 기반 에너지효율화 사업' 공동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양사는 이번 MOU를 통해 △국내 에너지시장 활성화를 위한 사업기회 공유 및 영업공조 △KT-MEG 플랫폼 중심 사업화에 따른 기술 및 공동사업화 △한국지멘스 에너지 솔루션(Navigator, Demand Flow 등) 시장도입 확대 △새로운 에너지사업 공동발굴 등을 협력하기로 했다.

LGU+, '나만의 콕'에 데이터 선물하기 혜택 신설

LG유플러스는 모바일 멤버십 '나만의 콕' 서비스에 데이터 선물하기 혜택을 신설하고, 여행·쇼핑·사진 업체 등과 신규 제휴를 통해 포인트 활용 영역을 다양화한다고 5일 밝혔다.

나만의 콕은 LG유플러스의 모바일 고객을 위한 멤버십 VIP 서비스다. 기본혜택(GS25, 파리바게트 등) 외 고객이 취향에 따라 한 가지 카테고리를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세부적으로는 이번에 신설된 △데이터 선물콕(데이터 1GB 선물)과 리뉴얼 된 △쇼핑&데이터 선물콕(G마켓, U+패밀리샵, 교보문고, 핫트랙스, 데이터 500MB 선물) 그리고 기존에 제공하던 △영화콕(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교통콕(티머니) △푸드콕(스타벅스, 엔제리너스, 파파이스)까지 총 다섯 가지 서비스로 구성돼 있다.

SKT 김연아·윤성빈 5G 광고, 유튜브 3000만 뷰 돌파

SK텔레콤은 '디스 이즈(This is) 5G' 캠페인 광고 두 편의 유튜브 조회수가 지난 4일 기준 3000만 건을 돌파했다고 5일 밝혔다. 지난달 20일 영상이 공개된 후 보름만이다.

특히, 김연아 · 윤성빈 선수가 함께 출연한 '5G이야기' 편은 같은 날 조회수 2010만 건을 넘어섰다. 역대 SK텔레콤 유튜브 광고 영상 중 최고 성적을 기록 중이다.

여기어때, 예약 1000만 건 돌파

위드이노베이션은 여기어때를 통해 우리나라 숙소 1000만 건을 온라인 사용자와 연결했다고 5일 밝혔다. 집계 기간은 2015년 12월부터 2018년 3월까지, 2년여 간이다.

여기어때는 지난 2015년 12월, 온라인에서 예약, 결제가 가능한 '예약' 서비스를 도입, 첫 월에 3만 건의 예약을 연결했다. 지난 2016년은 앱으로 중소형호텔을 예약하는 숙소 이용 문화가 정착되며 거래된 객실은 300만 건을 뛰어넘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