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오늘]제네시스, 프리미엄 고객케어 ‘버틀러 서비스’ 시행…르노삼성차, ‘QM3 스프링 포 맨’ 이벤트
스크롤 이동 상태바
[자동차오늘]제네시스, 프리미엄 고객케어 ‘버틀러 서비스’ 시행…르노삼성차, ‘QM3 스프링 포 맨’ 이벤트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8.04.05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 제네시스 브랜드는 이달부터 신차 출고 개인 고객과 기존 제네시스 차량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1:1 개인별 서비스 매니저를 통한 능동형 차량관리 서비스 '제네시스 버틀러 서비스'를 시행한다. ⓒ 제네시스

제네시스, 프리미엄 고객케어 ‘버틀러 서비스’ 시행

제네시스 브랜드는 이달부터 신차 출고 개인 고객과 기존 제네시스 차량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1:1 개인별 서비스 매니저를 통한 능동형 차량관리 서비스 '제네시스 버틀러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5일 밝혔다.

제네시스 버틀러 서비스는 제네시스 차량 구매 고객에게 1:1 개인별 서비스 매니저를 지정해 △소모품 교환시기 도래 시 사전 안내 △고장코드 발생 시 사전 안내콜 및 예약 대행 △수리 입고 시 전담 응대 △차량 관련 궁금증 상시 상담(평일 9~18시) 등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고객케어 프로그램이다. 기 출고 고객들에게 4월 중 서비스 안내 SMS를 발송하고 고객 문의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한불모터스, 스타필드 하남서 ‘뉴 SUV 푸조 팝업스토어’ 운영

푸조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는 푸조 SUV 모델을 더 많은 고객들에게 알리기 위해 오늘 5일부터 19일까지 2주간 스타필드 하남에서 '뉴 SUV 푸조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5일 밝혔다.

전시 모델은 뉴 푸조 3008 SUV와 뉴 푸조 5008 SUV이며, 라운지 내 별도 상담공간에서 영업사원에게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시승을 원하는 고객들은 야외 주차장에서 푸조 SUV 전 모델을 시승 할 수 있다.

이 외에도 한불모터스는 푸조 SNS 이벤트와 룰렛 이벤트를 통해 '푸조x밀레' 티셔츠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며, 현장 계약 고객에는 2박 3일 제주도 렌터카 이용권을 제공한다.

르노삼성차, ‘QM3 스프링 포 맨’ 이벤트 진행

르노삼성자동차는 오는 30일까지 QM3 시승·구매 상담 고객을 대상으로 'QM3 스프링 포 맨'(QM3 Spring for Men)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르노삼성은 회사 홈페이지 내 개설된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로맨틱한 봄 드라이빙을 제안할 뿐 만 아니라 해당 페이지에서 차량 시승·구매 상담 신청을 한 고객들에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이벤트 참여 고객 가운데 1명에게는 삼성 갤럭시 S9+를 증정하고, 3명에게는 티티카카 플라이트 미니벨로 자전거를, 10명에게는 CJ 기프트카드 10만 원권 등이 주어진다.

렉서스 코리아, 11년 만의 풀체인지 ‘LS500’ 사전계약

렉서스 코리아는 11년 만에 풀체인지 된 플래그십 가솔린 터보 모델 신형 LS500의 사전 계약을 시작한다고 5일 밝혔다.

LS500은 새롭게 개발된 V6 3.5리터 트윈 터보 엔진을 통한 파워풀한 드라이빙 퍼포먼스, 렉서스의 새로운 플랫폼 GA-L로 극대화된 차체 강성, 더 낮고 넓어진 차체와 중후하면서도 역동적인 디자인이 특징이다.

렉서스 코리아는 이번 사전계약을 기념해 오는 5월 8일까지 계약한 고객들에게는 출고 시 주요 소모성 부품교환 및 차량의 정기점검을 받을 수 있는 한정판 '프리미엄 메인터넌스 서비스 패키지'를 증정한다. 보다 상세한 내용은 전국 렉서스 전시장에 문의하면 된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