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안경렌즈 종합 메이커사 케미렌즈는 '매직폼 애니원'의 고객 홍보 마케팅을 위해 '케미 누진렌즈가 필요할 때'라는 주제로 동영상을 제작했다고 5일 밝혔다.
동영상은 노안으로 일상 생활에서 불편을 겪고 있는 부모님의 모습을 해학적이면서도 쉽고 간결하게 표현해 누진렌즈의 필요성과 기능을 전달하고 있으며, 유튜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앞서 케미렌즈는 지난 2월 매직폼 애니원(MF-Anyone)을 출시한 바 있다. 이는 국내 첫 10만 원대 누진렌즈다.
케미렌즈 관계자는 "노안으로 일상 시(視) 생활에 불편을 겪고 있는 부모님에게 케미 누진렌즈를 선물 하세요라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며 "각 안경원에도 VCR 영상을 공급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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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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