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오늘]넥슨, 피파온라인4 사전예약 ‘개시’…카카오게임즈, ‘검은사막’ 업데이트
스크롤 이동 상태바
[게임오늘]넥슨, 피파온라인4 사전예약 ‘개시’…카카오게임즈, ‘검은사막’ 업데이트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8.04.05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 피파온라인4에서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넥슨

넥슨, 피파온라인4 사전예약 ‘개시’

㈜넥슨은 5일 스피어헤드 스튜디오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정통 온라인 축구 게임 ‘EA SPORTS™ FIFA Online 4’(이하 피파온라인4)의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유저에게 ‘Best 200 카드’가 지급된다. 또 누적 참여 인원 수에 따라 ‘[런칭]스페셜 브론즈 팩’, ‘행운의 BP카드’(3만~75만 BP), ‘[런칭] 스페셜 골드 팩’ 등 다양한 보상도 제공한다.

아울러 ‘정식등록’에 참여할 경우 ‘구단주명 선점 이벤트 참여 기회’와 ‘[런칭] 스페셜 골드 팩’, ‘1,000 FC’, ‘행운의 BP카드’(5만~100만 BP)를 증정할 예정이다.

카카오게임즈, ‘검은사막’ 개인대전 모드 업데이트

카카오게임즈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펄어비스가 개발한 ‘검은사막’에서 ‘아르샤의 창’ 개인대전 모드를 업데이트 했다고 5일 밝혔다.

이날 업데이트 된 개인대전은 PVP(Player VS Player) 콘텐츠인 ‘아르샤의 창’에서 3인이 한 팀이 돼 각 팀 선수가 1명씩 출전해 1대1 전투를 벌이는 모드다.

컴투스, ‘사커스피리츠’서 스킨공모전 당선작 만나세요!

컴투스는 자사가 퍼블리싱하고 빅볼이 개발한 축구 카드 RPG ‘사커스피리츠’에서 성료한 ‘제 3회 스킨공모전’의 당선작을 게임 내 스킨으로 제작해 유저들에게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컴투스는 지난해 12월부터 올해 1월말까지 전 세계 유저들을 대상으로 ‘제 3회 스킨공모전’을 진행한 바 있으며, 이번에 제공되는 스킨은 해당 공모전에서 당선된 3개 작품을 기반으로 제작됐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