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오늘]KT, 방위사업분야 지능형 CCTV 인증 획득…신일산업, 정윤석 대표이사 선임
스크롤 이동 상태바
[IT오늘]KT, 방위사업분야 지능형 CCTV 인증 획득…신일산업, 정윤석 대표이사 선임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8.04.06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KT, '더블할인 멤버십' 4월 혜택 강화

KT는 '더블할인 멤버십' 4월 스페셜 혜택 'G마켓 5000원 중복할인쿠폰' 제공 등 봄을 맞아 멤버십 고객을 위한 혜택을 강화했다고 6일 밝혔다.

4월에는 G마켓 5000원 중복할인쿠폰을 제공한다. KT 멤버십 고객은 4월 한달간 G마켓 2만5000원 이상 상품구매 시 5000원을 중복 할인 받을 수 있다.

더불어 KT는 오는 23일부터 5월 말까지 나들이 고객을 위해 테마파크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으로, △에버랜드 본인 40%, 동반 3인 10% △서울랜드 본인 50%, 동반 2인 40%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야놀자, '잠깐여행' 캠페인 조회수 2500만건 돌파

글로벌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는 자사의 브랜드 캠페인 '잠깐여행' 조회수가 2500만 건을 돌파했다고 6일 밝혔다. 유튜브, 페이스북, 네이버TV 등 주요 소셜 채널에 공개된 지 3개월 만이다.

잠깐여행 캠페인은 '스펙 쌓다가, 알바하다가… 그래도 방학인데 잠깐 여행 좀 다녀올게요', '연차 소진하러 잠깐 여행 좀 다녀올게요' 등 누구나 경험했을 듯한 메시지로 공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일산업, 이사회 통해 정윤석 대표이사 선임

종합가전 기업 신일산업은 지난 5일 신일산업 서울사무소에서 이사회를 개최, 사내이사 정윤석 부사장을 신임 대표이사로 선임했다고 6일 밝혔다.

또한 현재 중국 법인장을 겸임하고 있는 김권 대표이사와 함께 정윤석 대표이사를 새롭게 선임하면서 각자대표 체제로 전환해 사업을 강화할 계획이다.

정윤석 신임 대표이사는 "신일산업은 앞으로 각자대표 체제로 글로벌과 국내 시장을 동시에 공략하는 투트랙 전략을 펼치며 성공적인 경영과 실적 향상을 이루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KT, 방위사업분야 지능형 CCTV 인증 획득

KT는 지능형 CCTV 영상분석솔루션 '기가아이즈 2.0'(GiGAeyes VA v2.0)이 국내 최초로 KISA(한국 인터넷 진흥원)의 방위사업분야 인증을 획득했다고 6일 밝혔다.

KISA 방위사업분야 인증은 국방분야 '과학화 경계 시스템' 사업에 필요한 지능형 CCTV 기술력을 평가하기 위해 실시됐다. 지능형 CCTV는 카메라에 포착된 움직임을 분석하고 이상행위를 탐지하는 영상분석 솔루션을 활용해 침투 등 이상징후를 자동으로 판단하고 알려주는 서비스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