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롯데월드타워, 벚꽃축제 ‘푸드트럭’ 운영…NS홈쇼핑, ‘NS Cookfest’ 참가신청 접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롯데월드타워, 벚꽃축제 ‘푸드트럭’ 운영…NS홈쇼핑, ‘NS Cookfest’ 참가신청 접수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8.04.06 1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롯데월드타워는 석촌호수 벚꽃축제를 맞아 13일까지 체리 블라썸 마켓을 연다고 6일 밝혔다. ⓒ 롯데물산

롯데월드타워, 13일까지 벚꽃축제 ‘푸드트럭’ 운영

롯데월드타워는 석촌호수 벚꽃축제를 맞아 13일까지 체리 블라썸 마켓을 연다고 6일 밝혔다.

세계 각국의 음식을 즐길 수 있는 푸드트럭 존과 수공예품 액세서리 등을 판매하는 벼룩시장이 석촌호수 벚꽃 길과 롯데월드타워 잔디광장 사이에 설치된다.
 
송파구청과 연계해 총 14대의 트럭이 운영되며 플리마켓은 플라워 파라솔과 빈티지 텐트, 100미터의 스트링전구가 함께 어우러져 이국적인 분위기 속에서 쇼핑을 즐길 수 있다. 청년창업가와 소상공인이 직접 제작한 생활소품과 액세서리 등을 판매하며 수익 중 일부는 기부할 예정이다.

NS홈쇼핑, 요리대회‘NS Cookfest’ 참가신청 접수

NS홈쇼핑이 국내 최대 규모의 요리대회 'NS Cookfest 2018'의 참가신청을 이달 10일까지 접수한다.

올해로 11회를 맞이하는 'NS Cookfest 2018'은 ‘건강한 가정 간편식 대중화를 위한 레시피 발굴’을 목적으로 5월 3일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개최한다.

요리경연 참가 신청은 오는 10일까지 NS몰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이번 대회는 ‘가정에서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는 단품요리 레시피 발굴’이라는 주제로,  일반부문은 자격 제한 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고등학생 부문은 만 19세 미만의 학생이나 요리학원생만 참여할 수 있다.

신라아이파크면세점, 미세먼지 대비 아이템 판매 급증

신라아이파크면세점은 미세먼지 대비 아이템의 판매가 급증했다고 6일 밝혔다.

신라아이파크면세점이 올해 3월 한달 간 매출액 추이를 전년 동기와 비교한 결과 공기 청정기, 무선 청소기 등 전자 제품군이 312%, 프리미엄 기능성 마스크를 포함한 생활/잡화 제품이 204% 증가했다.

특히 프리미엄 기능성 마스크 ‘에어리넘’은 전월 대비 매출이 466% 성장했으며 바이러스는 물론 초미세입자까지 포집하는 공기 청정기 ‘클레어’는 224%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미세먼지 주의보가 계속되자 신라아이파크면세점은 봄철 미세먼지에 대비하는 상품을 최대 30%까지 할인하는 상품 기획전을 진행한다.

홈앤쇼핑, 모바일 앱 자사 순이용자 업계 1위

홈앤쇼핑은 지난 2월 기준 모바일앱의 자사 순이용자 수 순위에서 홈쇼핑 업계 1위를 기록하며 2015년 5월부터 선두자리를 굳건히 유지하고 있다고 6일 밝혔다.

최근 발표된 웹사이트 순위 분석업체 코리안클릭의 2월 자료에 따르면 홈앤쇼핑 모바일앱은 자사 순이용자 수 순위에서 홈쇼핑 업계 1위, 종합 순위 7위(11번가-쿠팡-위메프-G마켓-티몬-옥션 順)를 기록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