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푸르밀, 딸기·초코 밀크티 2종 출시…해양심층수 천년동안, 미니스톱서 판매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푸르밀, 딸기·초코 밀크티 2종 출시…해양심층수 천년동안, 미니스톱서 판매
  • 박근홍 기자
  • 승인 2018.04.06 17: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박근홍 기자)

푸르밀, 봄 시즌 한정 딸기·초코 밀크티 2종 출시

▲ 밀크티 신제품 '밀크티에 딸기를 넣어봄', '밀크티에 초코를 넣어봄' ⓒ 푸르밀

푸르밀은 봄을 맞아 '밀크티에 딸기를 넣어봄', '밀크티에 초코를 넣어봄' 등 밀크티 2종을 시즌 한정으로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푸르밀에서 처음 선보이는 시즌 한정 음료로 최근 밀크티가 봄·여름철 인기를 끌고 있다는 점에 착안해 기획됐다. 각각 국산 딸기과즙과 네덜란드산 코코아 분말을 담아 기존 밀크티와 차별화했다는 게 푸르밀 측 설명이다.

두 제품은 편의점 CU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권장소비자가격은 2000원(250ml)이다. 푸르밀 측은 "봄과 잘 어울리는 화사한 패키지와 부드러운 맛으로 소비자들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색다른 시즌 상품 개발에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샘, 신입사원 나무심기 활동 진행

한샘은 지난 4일 서울 상암동 노을공원에 신입사원 나무심기 활동을 진행했다고 6일 밝혔다. 신입 영업사원 30여 명이 참여한 이번 활동은 식목일을 맞아 기획된 것으로, 노을공원의 '100개의 숲 만들기' 프로젝트의 일환이기도 하다.

한샘 측은 "지난해 마포 상암동으로 사옥을 이전하고 지역발전에 이바지할 방안을 모색하던 중 식목일을 맞아 나무심기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는 물론, 고객에게 사랑 받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계속해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강원심층수, 해양심층수 '천년동안' 전국 미니스톱서 판매

대교그룹계열 강원심층수는 프리미엄 해양심층수 '천년동안'을 전국 미니스톱 매장에서 판매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에 판매되는 천년동안은 350ml 네품이다. 이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1+1 이벤트도 진행된다.

강원심층수 측은 "편의점 판매를 통해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게 됐다"며 "향후에도 고객들이 쉽고 편리하게 건강한 물을 마실 수 있도록 다양한 유통경로를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풀무원, '생면식감 탱탱 비빔쫄면' 출시

풀무원은 '생면식감 탱탱 비비쫄면'을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기름에 튀기지 않아 탱탱한 쫄면 식감을 살린 이번 제품에는 전국 30여곳의 맛집을 분석해 개발한 '숙성 비빔장'이 담겨있다. 매콤하고 새콤한 맛을 즐길 수 있다는 게 풀무원 측 설명이다.

풀무원식품은 "그간 라면 제품에서 경험할 수 없었던 식감을 선사할 것"이라며 "유탕면 일색 라면 시장에서 비유탕면만이 보여줄 수 있는 면요리 신제품을 지속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가격대는 4980원(4개입)이다.

담당업무 : 건설·부동산을 중심으로 산업계 전반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隨緣無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