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오늘]KT, 올레 tv 탄생 10주년 어린이 운동회 개최…코웨이, 독일 '2018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수상
스크롤 이동 상태바
[IT오늘]KT, 올레 tv 탄생 10주년 어린이 운동회 개최…코웨이, 독일 '2018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수상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8.04.09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KT, 올레 tv 탄생 10주년 국내 최대 어린이 운동회 개최

KT는 '올레 tv' 출시 10주년을 기념해 대규모 고객 감사 페스티벌 '올레 tv 텐 페스타'를 개최하고, 올레 tv 키즈랜드 '캐릭터 운동회' 초청 행사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올레 tv 텐 페스타(이하 페스타)는 올레 tv 주요 콘텐츠를 장르별로 구성해 이벤트를 진행하는 방식으로 마련됐다. 2분기는 키즈, 3분기와 4분기는 각각 무비와 뮤직을 테마로 월 별 다양한 프로모션과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각 페스타는 스마트스터디, 월트 디즈니 코리아, NBC 유니버셜 등 해당 장르를 대표하는 콘텐츠 사업자와 협업한다.

코웨이, 독일 '2018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수상

라이프케어기업 코웨이는 자사의 정수기(P-6300L), 연수기(BB-15) 등 5개 제품이 독일 '2018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Reddot Design Award)에서 디자인상을 수상했다고 9일 밝혔다.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는 독일의 노르트하임 베스트팔렌 디자인센터가 1955년부터 주관하는 세계 최고 권위의 디자인 인증 제도이며 독일의 iF(International Forum Design Award), 미국의 IDEA(International Designers Society America)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로 꼽힌다.

코웨이는 이번 수상으로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12년 연속 수상이라는 영예를 안았다. 이번에 수상한 코웨이 제품들은 불필요한 장식이나 군더더기 없이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직관적인 디자인을 적용한 점과 참신한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새로운 경험과 가치를 제시한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LGU+ 카카오프렌즈 키즈워치, 2018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수상

LG유플러스는 '2018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reddot design award)에서 '카카오프렌즈 키즈워치'가 디자인 우수성을 인정받아 본상을 수상한다고 9일 밝혔다. 

카카오프렌즈 키즈워치는 본체와 시계줄이 분리 가능한 모듈형 디자인으로 아이들 생활 환경에 맞게 시계타입이나 목걸이타입으로 변경 가능하도록 사용성을 높이고, 아이들이 사용하는 제품인 만큼 모서리를 모두 둥글게 하고 부드러운 실리콘 재질을 사용해 안전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여기어때, 상반기 R&D 인재 공개 모집

여기어때의 운영사 위드이노베이션은 다음 달 7일까지 빅데이터, 인프라, 백엔드, 프론트엔드, 정보검색 등 R&D 분야 엔지니어를 채용한다고 9일 밝혔다.

연봉은 5000만 원부터다. 채용절차 및 시기는 잡코리아, 사람인, 원티드 등에서 확인 가능하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