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오늘]KT, 야나두와 학습서비스 출시…LG전자, 'LG G7 ThinQ' 브랜드 공개
스크롤 이동 상태바
[IT오늘]KT, 야나두와 학습서비스 출시…LG전자, 'LG G7 ThinQ' 브랜드 공개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8.04.10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KT, 야나두와 응답형광고 이어 학습서비스 출시

KT는 온라인 영어회화 시장 1위 야나두와 함께 KT의 인공지능 스피커 기가지니에서 '야나두 영어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에 제공하는 서비스는 각 상황별 적합한 문장을 알려주는 127개의 강의로, 강의당 1~3분으로 구성돼 직장인의 바쁜 출근 준비시간, 주부가 잠깐 짬이 날 때, 온 가족이 다같이 초보영어 공부할 때도 지루하지 않게 즐길 수 있다. 여행, 음식, 교통, 공항 등 12개의 카테고리로 구성돼 있으며 야나두의 인기 강사가 진행한다.

LG전자, 7번째 G 시리즈 'LG G7 ThinQ' 브랜드 공개

LG전자는 차기 프리미엄 전략 스마트폰 브랜드를 'LG G7 ThinQ'로 확정했다고 10일 밝혔다. G 시리즈에 ThinQ 브랜드가 적용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ThinQ는 '고객 입장에서 생각하고 사용자를 실질적으로 배려한다'는 LG전자 AI의 지향점을 담은 브랜드로, 지난달 고객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기능에 AI 기술 접목한 LG V30S ThinQ를 출시하며 스마트폰에서 ThinQ 브랜드를 처음으로 선보인 바 있다.

SKT, 'MWC 2018 & 모바일 전략' 세미나 개최

SK텔레콤은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네이버 비즈니스를 운영하는 인터비즈와 함께 10일 서울시 중구 소재 SK텔레콤 T타워에서 국내 중소기업 및 스타트업을 대상으로 MWC 2018을 입체적으로 분석하는 'MWC 2018 & 모바일 전략'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MWC를 통해 본 모바일 산업의 현재와 미래'를 주제로 열렸으며, 세계 최대 이동통신 관련 전시회인 MWC 2018에서 주요하게 소개된 이동통신 업계 동향과 SK텔레콤의 모바일 플랫폼, AR, VR등 첨단 ICT기술 공유가 이뤄졌다.

KT, 화성시와 함께 '드론 패트롤 시티' 구축

KT는 화성시와 지난 9일 화성시청 본관에서 '드론을 이용한 안심귀가 및 우범지역 감시를 위한 관제 시스템 구축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채인석 화성시장과 안상근 KT 수도권강남고객본부장 등 양측 관계자들이 참석, KT는 채 시장 등 관계자들이 지켜보는 가운데 KT가 보유한 드론 관제 솔루션을 시연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