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오늘]컴투스, 美 ‘팍스 이스트2018’ 참가…네오위즈, ‘노블레스’ 1주년 대규모 업데이트 예고
스크롤 이동 상태바
[게임오늘]컴투스, 美 ‘팍스 이스트2018’ 참가…네오위즈, ‘노블레스’ 1주년 대규모 업데이트 예고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8.04.10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 컴투스가 ‘팍스 이스트 2018’(PAX EAST 2018)에 참가했다. ⓒ컴투스

컴투스, 美 ‘팍스 이스트2018’ 참가

컴투스는 지난 5일부터 나흘간 미국 메사추세츠주 보스턴 컨벤션 센터에서 열린 ‘팍스 이스트 2018’(PAX EAST 2018)에 참가했다고 10일 밝혔다. 팍스 이스트는 북미 지역에서 개최되는 세계적인 게임쇼 중 하나다.

이번 행사에서 컴투스 측은 ‘서머너즈 워’ IP(지식재산권) 확장 작업을 함께 진행하는 스카이바운드 엔터테인먼트와 공동으로 참여해, 해당 IP를 활용한 부스를 설치하는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네오위즈, ‘노블레스 with 네이버웹툰’ 1주년 업데이트 사전예약

㈜네오위즈는 자회사 ㈜네오위즈에이블스튜디오가 서비스하고, ㈜블루해머에서 개발한 모바일 RPG ‘노블레스 with 네이버 웹툰’에서 오는 25일 진행되는 1주년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1주년 기념 업데이트답게 새로운 전투시스템인 ‘세력전’과 특별한 가치를 지니는 아이템 ‘소울웨폰’ 등 대규모 콘텐트가 추가될 예정이다.

스마일게이트, ‘에픽세븐’ 2차 FGT 박차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슈퍼크리에이티브가 개발한 모바일 턴제 RPG ‘에픽세븐’이 두번째 FGT(포커스그룹테스트)의 참가자를 모집하고, 에픽세븐의 주인공 ‘라스’의 캐릭터 소개영상도 공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FGT 참가자 모집은 모바일 RPG를 사랑하는 유저라면 누구나 오는 10일부터 15일까지 에픽세븐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당첨자는 오는 17일 발표된다.

카카오게임즈, ‘그랜드체이스 for kakao’ 업데이트 실시

카카오게임즈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KOG에서 개발한 인기 모바일 RPG ‘그랜드체이스 for kakao’에서 ‘코우나트’를 업데이트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붉은 기사단의 단장 ‘엘리시스’의 흔적을 쫓다가 ‘코우나트’ 왕국으로 시간 여행을 떠나게 된 영웅들의 이야기가 공개됐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