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오늘]KT, 'Y데이터박스' 가입자 10만 돌파…야놀자, 2017년 매출 1000억 원 돌파
스크롤 이동 상태바
[IT오늘]KT, 'Y데이터박스' 가입자 10만 돌파…야놀자, 2017년 매출 1000억 원 돌파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8.04.12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SKT-화성시, 안전 도시 조성 사업 위한 MOU 체결

SK텔레콤은 12일 화성시와 안전 도시 조성 사업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시민 안전과 공공 이익을 위한 성과 창출을 위해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김성한 SK텔레콤 Smart City Unit장과 박동균 화성시 도시안전센터장이 참석해 향후 스마트시티 조성을 위한 협력을 다짐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화성시는 도시 인프라에 SK텔레콤의 △통합화재관리 솔루션 △유독가스∙미세먼지 대응 시스템 △교통약자 안전보호서비스 등의 IoT 기술을 적용키로 했다.

LGU+, 온 가족이 함께할 수 있는 '아이들나라' 체험 행사 진행

LG유플러스는 '부산 드림 베이비페어' 육아박람회와 부산 홈플러스 아시아드점에서 'U+tv 아이들나라' 컨텐츠 체험존을 운영하고, 행사장을 방문한 가족고객들이 다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행사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부산 드림 베이비페어 행사는 이날부터 오는 15일까지 4일 간, 부산 홈플러스 아시아드점 행사는 14일부터 15일까지 2일 간 진행된다.

KT, 'Y데이터박스' 가입자 10만 돌파

KT는 지난 3월 출시한 'Y데이터박스' 앱 서비스가 출시 20일 만에 가입자 10만을 돌파했다고 12일 밝혔다.

Y데이터박스는 KT 고객 간 데이터를 쉽게 주고 받고 관리 할 수 있는 데이터 전용 앱(App) 서비스로 KT LTE 스마트폰 요금제를 이용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다운로드 및 가입할 수 있다. Y데이터박스를 이용하면 앱 내 데이터 관련 특화 메뉴들을 통해 KT의 다양한 서비스와 혜택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구성돼 있다.

야놀자, 2017년 매출 1000억 원 돌파

글로벌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는 지난해 매출이 1000억 원을 돌파했다고 12일 밝혔다.

야놀자는 연결재무제표 기준 2017년도 매출 1005억 원을 기록, 업계 독보적 사업자로서의 지위를 공고히 했다. 특히 '리스타트'를 선포한 2015년 이후 연 평균 70% 이상의 높은 성장률을 보이며 빠르게 규모의 성장과 사업 고도화를 이뤘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