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오늘]스마일게이트, ‘로스트아크’ 파이널 CBT 일정 공개…룽투코리아, ‘열혈강호’ 신규 문파 예고
스크롤 이동 상태바
[게임오늘]스마일게이트, ‘로스트아크’ 파이널 CBT 일정 공개…룽투코리아, ‘열혈강호’ 신규 문파 예고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8.04.12 17: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 로스트아크’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파이널 CBT 모집 일정을 공개했다. ⓒ스마일게이트

스마일게이트, ‘로스트아크’ 파이널 CBT 일정 공개

스마일게이트 RPG가 개발하고 서비스를 준비 중인 핵앤슬래쉬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로스트아크’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파이널 CBT(Closed Beta Test) 모집 일정과 함께 3번째 리샤의 편지를 12일 공개했다.

리샤의 편지에 따르면 오는 19일부터 파이널 CBT를 위한 테스터 모집을 시작한다. 또 해당 편지에는 새로운 모험지역과 PVP 콘텐츠인 ‘지하 투기장’, 신규 가디언에 대한 정보들도 담겨 있다.

지원길 스마일게이트 RPG 대표는 “그 동안 리샤의 편지를 통해 소개해 드렸던 많은 신규 콘텐츠와 개선사항들을 직접 체험해 보고 소중한 피드백을 전할 수 있는 기회인 만큼 많은 관심과 신청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엔씨소프트, ‘프로야구 H2’서 업데이트 실시

㈜엔씨소프트는 ‘프로야구 H2’에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용자는 오늘부터 △신규 레전드 선수카드(이종범) △`94년도 선수카드 △신규 클래식 카드를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엔씨소프트는 훈련 전수 시스템도 개편했다. 이용자는 같은 등급(EX, 골든글러브, 올스타 등) 선수의 훈련 기록을 다른 선수에게 그대로 전수 가능하다. 또 이를 위해서는 훈련 전수권, 훈련 포인트, 훈련 리셋권 등이 필요한 것으로 알려졌다.

룽투코리아, ‘열혈강호 for kakao’ 신규 문파 예고

㈜룽투코리아는 자사에서 서비스를 진행 중인 모바일 MMORPG ‘열혈강호 for kakao’에서 오는 17일 신규 문파 관련 콘텐츠를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라고 1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의 핵심 콘텐츠는 문파 관련 신규 콘텐츠인 △문파 주둔지 △용운 콘텐츠 △문파 전용 마왕 △신규 문파 스킬 △문파 금일봉 기능 등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열혈강호 for kakao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펄어비스, ‘검은사막 글로벌 의상 공모전’ BEST 1 공개

펄어비스는 MMORPG ‘검은사막’의 글로벌 의상 공모전 BEST 1을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11일 발표했다.

당선작의 태국의 유저 가문명 Sick이 제작했다. 당선자에게는 펄어비스가 준비한 1만 달러의 상금과 특별 칭호 수여의 혜택이 제공되며, 공모 작품은 게임 내 의상으로 제작된다. 펄어비스는 우승 작품 외의 출품작에서도 추가로 인게임 의상 제작을 검토한다는 방침이다.

펄어비스 온라인사업팀 김서윤 팀장은 “전 세계 유저를 대상으로 진행한 이번 공모전에서 검은사막 온라인 글로벌 팬들의 열렬한 관심을 느낄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글로벌 유저들과 함께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할 것이며, 수상작을 게임 내에서 만날 수 있으니 지속적인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컴투스, ‘댄스필’ CBT 사전예약 실시

컴투스는 신개념 샌드박스 게임 ‘댄스빌’의 CBT를 앞두고 참가자 모집을 위한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댄스빌’은 전세계 남녀노소가 즐길 수 있는 춤과 음악을 주제로, 유저가 직접 캐릭터의 동작과 음악의 리듬을 세밀하게 조정할 수 있는 신개념 샌드박스 게임이다.

실제 게임 배경음과 같이 높은 완성도의 음악을 제작하는 것은 물론, 캐릭터의 관절과 프레임 조절로 원하는 모든 춤 동작을 만들 수 있어 높은 자유도와 창작의 재미를 맛볼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 ‘검은사막’서 업데이트 선봬

펄어비스가 개발하고 ㈜카카오게임즈에서 서비스 중인 MMORPG ‘검은사막’이 12일 점령전 시즌 5와 길드 연맹 시스템을 업데이트했다.

점령전’은 검은사막의 대표적인 길드 전쟁 콘텐츠다. 이번 ‘점령전 시즌 5’에서는 기존 일반 거점과 함께 새로운 규칙이 적용된 통치 거점이 추가됐으며, 이를 점검하기 위한 리허설이 3주간 진행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길드연맹’ 시스템도 추가되었다. ‘길드연맹’은 100인 이하의 2개 이상 길드가 하나로 합쳐 거점전에 참여하는 시스템이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