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B하나은행, ‘하이뱅킹’ 리뉴얼…새롭고 똑똑하게
스크롤 이동 상태바
KEB하나은행, ‘하이뱅킹’ 리뉴얼…새롭고 똑똑하게
  • 문혜원 기자
  • 승인 2018.04.12 18: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적금가입, 환전신청, 자산현황조회 가능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문혜원 기자)

▲ KEB하나은행은 대화형 인공지능(AI) 금융 서비스인 ‘HAI(하이)뱅킹’을 리뉴얼 했다고 12일 밝혔다.ⓒ시사오늘


KEB하나은행은 대화형 인공지능(AI) 금융 서비스인 ‘HAI(하이)뱅킹’을 리뉴얼 했다고 12일 밝혔다.

리뉴얼 된 ‘HAI(하이)뱅킹’은 문자(SMS) 및 하나멤버스 하나톡 대화를 통한 적금 가입, 환전 신청, 자산현황 조회가 가능해 더욱 편리해졌다.

이로써 문자 대화만으로 간편하게 적금 가입이 가능하고 언제든지 추가 불입할 수 있게 됐다. 또 HAI뱅킹으로 달러(USD)·엔·유로화에 대해 환전 신청을 하고 원하는 영업점에서 외화를 수령할 수도 있고, 휴대전화로 간편하게 자산현황도 조회할 수 있다.

KEB하나은행은 이번 리뉴얼을 기념해 HAI뱅킹에 가입하거나 주요 기능을 이용하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및 배스킨라빈스 쿠폰 등을 선물하는 ‘리뉴얼 Festival 이벤트’를 5월 말까지 실시한다.

이밖에도 HAI뱅킹 전용 적금을 가입하면 봄맞이 ‘LG스타일러’를 받을 수 있는 기회와 5월 말까지 0.2%의 추가 금리우대 혜택을 제공한다.

KEB하나은행 미래금융그룹 한준성 부행장은 “쉽고 편리한 금융거래로 기존의 뱅킹 채널을 대체하는 새롭고 똑똑한 뱅킹봇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은행 및 금융권 출입합니다.
좌우명 : 진실을 외면하지 말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