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닝오늘]한국·바른미래, '김기식'으로 대동단결…뜨는 '펫 보험', 현황은?
스크롤 이동 상태바
[모닝오늘]한국·바른미래, '김기식'으로 대동단결…뜨는 '펫 보험', 현황은?
  • 박근홍 기자
  • 승인 2018.04.13 0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박근홍 기자)

'김기식 고리'으로 뭉친 한국당·바른미래… 野 단일화 불씨될까

자유한국당과 바른미래당이 김기식 금융감독원장의 ‘외유성 출장’ 의혹 관련 검찰에 고발장을 제출하면서 본격적인 범보수 연합 전선 구축에 돌입했다.

양당이 김 원장을 검찰에 고발하고 국회 국정조사 실시를 요구하는 등 일치된 행보를 보이면서, 일각에서는 김기식이라는 고리로 형성된 이 범보수 전선이 6.13 지선 단일화의 불씨로 이어지지 않겠느냐는 분석도 제기된다.

http://www.sisaon.co.kr/news/articleView.html?idxno=71988

이성헌 “문재인 정권, ‘내로남불’ 하고 있어”

4월 10일 오후, 국민대학교 정치대학원 <북악정치포럼> 강연자로 나선 자유한국당 이성헌 전 의원은 적폐청산 작업에 대한 비판적인 시각을 드러냈다. 또한 문재인 정부의 경제 정책에 대해서도 문제를 제기했다. 특히 그는 공무원 확충, 민간기업 재정 재원 등을 ‘미시적 정책’이라며 강하게 질타했다.

http://sisaon.co.kr/news/articleView.html?idxno=71982

한국예탁결제원 “유령주식, 하루 이상 유통될 수 없어…초과발행도 불가능”

한국예탁결제원은 지난 6일 발생한 삼성증권 배당사고와 관련, ‘전산 착오 기재에 의한 주식수 증가’는 불가능하다고 해명했다.

http://www.sisaon.co.kr/news/articleView.html?idxno=71978

1000만 반려동물인구 시대…펫 보험은? 

반려동물인구가 증가하면서 관련 보험출시가 이어지고 있다. 기존 펫보험이 상해나 질병을 위주로 보장했다면, 최근에는 양육을 책임지는 보장도 등장해 눈길을 끈다.

그러나 시장이 커지는 만큼 유기되는 반려동물에 대한 우려도 높아지면서, 동물보호관리시스템을 정비해야한다는 목소리도 높다. 이에 따라 이 같은 문제를 보장하는 보험도 출시되는 추세다.

http://www.sisaon.co.kr/news/articleView.html?idxno=71971

[르포]대한민국 전기차 현주소, ‘EV 트렌드 코리아’를 가다

전기차 시대가 이제는 더 이상 미래의 얘기가 아닌 현실이 돼가는 가운데 국내 전기차 시장의 트렌드를 한 눈에 살펴 볼 수 있는 자리가 마련돼 주목 받았다.

<시사오늘>은 환경부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한 'EV 트렌드 코리아 2018'를 찾았다. 이번 전시회에는 글로벌 유수의 전기차 브랜드들은 물론 전기이륜차, 초소형 전기차, 전기화물차, 전기버스 제작사와 충전기 업체들까지 대거 참가, 친환경 시대가 목전에 다가왔음을 실감케 해준다.

http://sisaon.co.kr/news/articleView.html?idxno=71979

담당업무 : 건설·부동산을 중심으로 산업계 전반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隨緣無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