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롯데면세점, 5월 내국인 마케팅 진행…롯데주류, 프리미엄 수제 테킬라 ‘루나즐’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롯데면세점, 5월 내국인 마케팅 진행…롯데주류, 프리미엄 수제 테킬라 ‘루나즐’ 출시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8.04.13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롯데면세점은 5월 황금연휴를 맞아 내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Youthful Day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 롯데면세점

롯데百, 워너원 신규앨범 오프라인 단독 판매

롯데백화점은 오는 20일부터 30일까지 본점 영플라자와 부산 본점의 스타일온에어 플러스 매장에서 인기 아이돌 그룹인 워너원의 공식 굿즈 ‘I PROMISE YOU EDITION’을 오프라인 단독 판매한다고 13일 밝혔다.

I PROMISE YOU EDITION은아이돌 그룹 워너원의 두 번째 미니앨범 공식 MD 패키지로, 멤버들의 앨범 재킷을 포함한 다양한 컷이 담긴 다이어리· 립 카드 세트, 멤버들의 음성메세지가 수록된 카세트테이프, 부메랑 스트랩 키링, 데코&타투 스티커 세트 등 다양한 워너원 관련 굿즈들이 한 박스로 구성됐다.

해당 패키지는 선착순으로 3만7000원에 판매되며, 추첨 이벤트를 통해 친필 사인 상품 및 미공개 셀피 포토카드 세트 등 다양한 사은품도 제공될 예정이다.

롯데면세점, 5월 황금연휴 내국인 마케팅 진행

롯데면세점은 5월 황금연휴를 맞아 내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Youthful Day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벤트는 13일부터 5월 31일까지 50여일에 걸쳐 선불카드, 패밀리 콘서트 티켓 증정, 러시아 월드컵 참관 패키지 여행권 추첨 등이 마련된다.

이벤트 기간동안 K-POP 스타들이 대거 출연하는 ‘롯데면세점 패밀리 콘서트’ 입장권도 제공된다. 명동본점, 월드타워점, 코엑스점, 인천공항점, 김포공항점에서 400달러 이상 구매 고객 대상으로 입장권 소진 시까지 선착순으로 1인 2매의 콘서트 티켓을 받을 수 있다. 

하이트진로, 2018 엑스트라콜드 TV광고 공개

하이트진로는 여름 성수기를 앞두고 2018 엑스트라콜드 TV 광고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한다고 13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하이트 엑스트라콜드만의 원초적 시원함을 강조하고, 젊고 역동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 '뻔한 맥주로 되겠어? Wanna COLD? EXTRA COLD!' 메시지를 통해 가슴 속, 머리 끝까지 오는 시원함이 필요할 때, 뻔한 맥주보다 엑스트라콜드가 제격임을 강조한다.

13일 공개되는 TV 광고는 특별히 제작한 '아이스드럼'을 콘셉트로 구성했다. 보기만 해도 시원함이 느껴지는 열정적인 아이스드럼 연주가 시각과 청각 모두를 만족시키며 엑스트라콜드의 특징을 잘 표현했다는 평이다.

롯데주류, 프리미엄 수제 테킬라 ‘루나즐’ 출시

롯데주류는 프리미엄 수제 테킬라 ‘루나즐’을 국내에 공식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루나즐은 ‘블랑코’(BLANCO), ‘레포사도’(REPOSADO), ‘아네호’(AÑEJO) 3종으로, 100% 멕시코산 블루아가베(테킬라의 주 원료인 식물)로 만든 프리미엄 수제 테킬라다. 3제품 모두 알코올 도수 40도에 용량은 750ml다.

루나즐은 250년간 8세대에 거쳐 테킬라를 생산해 온 ‘베크만’ 가문에서 만든 제품으로, 뛰어난 맛과 향을 균일하게 유지하기 위해 제조사가 원재료인 블루아가베의 재배부터 마지막 병입까지 테킬라를 만드는 모든 과정을 직접 관리한다.

엄격한 관리를 통한 뛰어난 품질을 인정받아 ‘샌프란시스코 국제주류 품평회’, ‘최고 증류주 선발 대회’, ‘멕시코 주류품평회’ 등 국제 주류 품평회에서 다수의 상을 받은 바 있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