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오늘]KT, 'RSA 컨퍼런스 2018' 참가…SK㈜ C&C, HR 자기소개서 분석 서비스 업무 제휴
스크롤 이동 상태바
[IT오늘]KT, 'RSA 컨퍼런스 2018' 참가…SK㈜ C&C, HR 자기소개서 분석 서비스 업무 제휴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8.04.16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SKT·SK브로드밴드, 알고리즘 경진대회 'T&B 코드 챌린지' 개최

SK텔레콤은 SK브로드밴드가 알고리즘 경진대회 'T&B코드 챌린지'를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참가자들은 영화나 VOD 등 미디어 콘텐츠를 이용자 취향에 맞게 추천하는 AI 알고리즘을 설계한다. 실제 시청 내역과 일치하는 알고리즘을 개발할수록 높은 점수를 받는다.

참가 신청 기간은 오는 5월 11일까지다. 1차 선정된 30개팀은 오는 5월 18일부터 7월 27일까지 약 10주간 알고리즘을 개발한다. 최종 입상자는 8월 8일 결정된다.

KT, 세계최대 보안 전시회 'RSA 컨퍼런스 2018' 참가

KT는 16일부터 오는 20일(현지시간 기준)까지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보안 전시회 'RSA 컨퍼런스 2018'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RSA 컨퍼런스는 주요 글로벌 보안 사업자들이 참여하는 세계 최대의 보안 컨퍼런스로, 2018년의 주제는 '보안이 사업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는 중요한 요소'라는 뜻의 'Now Matters'다.

이번 컨퍼런스에서 KT는 빅데이터 분석이 가능한 보안플랫폼 'GiGA secure platform'(기가 시큐어 플랫폼) 기반의 통합 보안 서비스를 글로벌 시장에 선보인다.

LGU+, 임직원 참여 사회공헌 활동 진행

LG유플러스는 오는 20일 장애인의 날을 맞이해 '시각장애학생을 위한 특수도서 제작', '시각장애인과 함께 텐덤바이크 타기', '장애인과 함께하는 원예치료 교실' 등 3가지 임직원 참여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 활동은 시각장애학생들이 학습 내용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점자와 촉각 정보가 함께 포함된 도서를 만드는 것이다.

SK㈜ C&C, ㈜스카우트와 '에이브릴 HR 자기소개서 분석 서비스 업무 제휴' 체결

SK㈜ C&C는 16일 ㈜스카우트와 '인공지능 에이브릴(Aibril)을 활용한 HR 자기소개서 분석 서비스 업무 제휴'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SK㈜ C&C의 HR 자기소개서 분석 솔루션인 에이브릴 HR은 채용 과정에서 가장 많은 시간이 소요되는 서류전형의 '자기 소개서 평가 시간 단축'과 '평가의 공정성 확보'를 위해 개발됐으며, 현재 국내 대기업을 중심으로 적용을 확대하고 있다.

양사는 이를 위해 인공지능 HR서비스 사업을 위한 TF를 구성해 우선 적용 가능한 고객 발굴 및 마케팅을 비롯 고객사별 적용을 위한 HR솔루션 및 학습 모델링을 구축할 예정이다.

야놀자, 올해 개발자 포함 인재 300명 이상 채용

글로벌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는 올해 연구개발(R&D)분야 개발자를 포함해 300명 이상의 직원을 신규 채용하며 글로벌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고 16일 밝혔다.

올해에는 R&D 핵심인력 100여 명을 포함해 10여 개 직군, 총 300명 이상을 채용할 계획이다. 특히 R&D 분야는 지속적인 성장 동력 확보를 위해 상시 채용하고 있다. 그 외 △사업개발 △마케팅 △영업기획 △건축시공 △인테리어 디자인 △인사 △법무 △총무 등 부문의 인력도 집중 보강할 예정이다.

직군별 자세한 모집요강은 야놀자 회사 홈페이지와 국내 주요 채용사이트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