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류오늘]하이트진로, 리뉴얼한 참이슬 첫 출고…제주소주, ‘푸른밤 미니어쳐 선물세트’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주류오늘]하이트진로, 리뉴얼한 참이슬 첫 출고…제주소주, ‘푸른밤 미니어쳐 선물세트’ 출시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8.04.16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하이트진로는 16일 오전 이천 공장에서 참이슬 출고기념식을 열고 첫 출고했다. ⓒ 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 리뉴얼한 참이슬 첫 출고 

하이트진로는 16일 오전 이천 공장에서 참이슬 출고기념식을 열고 첫 출고했다.

새로워진 참이슬은 이번 주부터 전국 유흥업소와 대형마트, 편의점 등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참이슬 후레쉬는 본연의 깨끗하고 깔끔한 맛을 강조하기 위해 제조 공법과 도수 변화를 통해 음용감을 개선했다.

국내 청정 지역에서 자란 대나무만을 선별해 4번 정제했으며, 2년간의 소비자 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최적의 도수 17.2도로 인하했다. 패키지는 업계 최초 이슬을 형상화한 이형라벨을 적용해 젊고 세련된 감각을 강조했다.

참이슬 후레쉬 모델로는 아이유와 함께, 최근 젊은 여성의 절대적 지지를 받고 있는 박서준을 발탁해 20일 TV광고를 시작으로 마케팅활동을 본격화할 예정이다.

▲ 제주소주는 오는 17일 ‘푸른밤 미니어쳐 선물세트’ 를 새롭게 출시한다. ⓒ 제주소주

제주소주, ‘푸른밤 미니어쳐 선물세트’ 출시

제주소주는 오는 17일 ‘푸른밤 미니어쳐 선물세트’ 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선물세트는 80ml 미니어쳐 6개 들이로, 16.9도의 ‘짧은밤’ 3개, 20.1도의 ‘긴밤’ 3개로 구성돼 2가지 제품을 모두 즐길 수 있도록 했다.
 
가격은 5180원으로, 제주도 내 이마트 3개점(제주점, 신제주점, 서귀포점)에서 판매하며, 향후 도 내 지역마트와 전국 신세계그룹 유통채널에서도 만나볼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한편 제주소주는 제주도의 청정 이미지를 반영한 친환경 페트병 사용으로 주류업계의 재활용 문화를 선도하고 있다.

제주소주에서 출시돼 판매되고 있는 ‘푸른밤 페트 3종(400ml / 640ml / 1.8L)’은 HACCP 인증을 통해 제품의 위생과 안전성을 높였고, 비접착식 라벨링을 통해 자원 재활용에 앞장서고 있다.

▲ 롯데아사히맥주는 새로운 모델 조인성이 등장하는 새로운 TV CF를 선보였다고 16일 밝혔다. ⓒ 롯데아사히맥주

롯데아사히맥주, 모델 조인성 TV 광고 공개

롯데아사히맥주는 새로운 모델 조인성이 등장하는 새로운 TV CF를 선보였다고 16일 밝혔다.

다양한 연령층에게 사랑 받고 있는 배우 조인성이 아사히 수퍼드라이의 새로운 모델로 발탁됐다.

특히 이번 광고는 제품의 특장점과 모델출신으로 완벽한 모델비율을 자랑하는 조인성의 공통점인 ‘황금비율’이라는 요소로 표현했다.

조인성이 출연하는 ‘아사히 수퍼드라이’광고는 지난 15일부터 방영을 시작했으며, 아사히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무학, ‘좋은데이 창원 세계사격선수권대회 에디션’ 한정판 출시

무학은 오는 8월 31일부터 9월 15일까지 창원에서 개최되는 ‘2018 창원세계사격선수권대회’를 맞아 ‘좋은데이 세계사격선수권대회 에디션’ 10만 병을 16일 한정 출시했다.

제품 디자인은 기존 좋은데이의 로고만 살린채 세계사격선수권대회 마스코트 ‘에이미’를 삽입하고 사격을 상징할 수 있는 심볼을 넣어 사격선수권대회를 알리기 위해 디자인 됐다.

‘좋은데이 세계사격선수권대회 에디션’은  제품의 주질과 맛은 기존 출시된 제품과 동일하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