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골프존, 프로골퍼 후원계약 체결…강원심층수, 화장품 브랜드 '아쿠닉' 론칭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골프존, 프로골퍼 후원계약 체결…강원심층수, 화장품 브랜드 '아쿠닉' 론칭
  • 박근홍 기자
  • 승인 2018.04.16 1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박근홍 기자)

골프존, 2018 골프존 프로골퍼 후원계약 조인식 개최

골프존은 지난 14일 골프존 엘리트아카데미(Golfzon Elite Academy, GEA), GTOUR 프로골퍼들을 후원하는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했다고 16일 밝혔다. 골프존은 김성현, 김영웅, 송남경, 윤성호, 한창원, 함정우 등 프로골퍼 6명과 메인 스폰서 계약을, 김홍택 프로골퍼와는 서브 스폰서십 계약을 각각 체결했다.

골프존 측은 "골프존 엘리트아카데미 출신 골프 유망주를 발굴하고, GTOUR 출신 유망 프로 골프선수를 후원함으로써 한국 골프 산업과 스크린골프 저변 확대에 힘을 보태고자 한다"며 "앞으로 해당 프로골퍼 선수들이 골프계에서 영향력 있는 선수로 발돋움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오리온, '마켓오 디저트' 신제품 2종 출시

오리온은 '마켓오 쿠키앤크림 치즈케이크', '마켓오 당근케이크' 등 '마켓오 디저트' 신제품 2종을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오리온 프리미엄 디저트카페 '랩오' 내 디저트 전문 파티셰가 5개월 간 개발 기간을 거쳐 완성됐다.

마켓오 디저트는 오리온에서 제품 기획과 생산을 담당하고, 한국야쿠르트가 판매를 맡고 있다. 한국야쿠르트를 통해 제품을 주문하면 지정한 날짜와 장소로 야쿠르트 아줌마가 디저트를 직접 배달해 주는 방식이다.

오리온 측은 "언제 어디서든 쉽게 주문할 수 있어 주부, 직장인들을 중심으로 마켓오 디저트가 대표적인 홈디저트로 자리잡았다"며 "맛과 편의성을 동시에 추구하는 트렌드에 맞춰 신제품을 선보여 홈디저트 시장을 넓힐 것"이라고 말했다.

천호엔케어, '황금빛 내 청춘' 현대홈쇼핑 론칭

천호엔케어는 울금 건강식품 '황금빛 내 청춘'을 16일 현대홈쇼핑에서 론칭한다고 밝혔다. 진도산 울금을 사용한 이번 제품은 울금 특유의 쓴맛을 잡고, 흑후추를 넣어 울금 속 커큐민 성분의 체내 흡수를 높인 게 특징이다. 특히, 중·장년층의 맑고 또렷한 생활을 지원한다는 게 천호엔케어의 설명이다.

천호엔케어 측은 "중·장년층을 위한 브랜드인 만큼, 채널의 특수성과 타깃 층의 라이프스타일을 모두 고려해 판매 채널을 선정했다"며 "이번 현대홈쇼핑 론칭은 울금 속 커큐민의 효능을 미처 알지 못했던 중·장년층에게 유용한 건강정보 습득과 좋은 체험의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강원심층수, 해양심층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쿠닉' 출시

대교그룹 계열 강원심층수는 오는 25일 해양심층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쿠닉'을 론칭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아쿠닉 얼티밋 씨너지 미스트 △쉐어버터 씨너지 핸드크림 △플로럴 씨너지 핸드크림 등으로 구성됐다. 한국콜마와의 기술제휴로 피부 친화적 기능성 화장품을 선보인다는 게 강원심층수의 설명이다.

강원심층수 측은 "해양심층수 산업 활성화를 도모하고 고객들에게 자연에서 얻은 원료로 개발한 건강한 천연 화장품을 선보이고자 이번 브랜드를 론칭하게 됐다"며 "향후에도 해양심층수 고부가 가치 제품을 개발하고, 고객들이 만족하는 다양한 뷰티 상품을 개발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스타벅스, '우유사랑라떼' 캠페인 전개

스탁벅스커피 코리아는 오는 6월 11일까지 국산 우유 소비 촉진을 위해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와 함께 '2018 우유사랑라떼'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스타벅스는 매주 월요일마다 전국 매장에서 카페라떼를 주문하면 한 사이즈 업그레이드 무료 혜택을 제공(미군 부대 매장 제외)한다. 또한 매주 월요일 판매된 카페라떼 1잔당 50원의 기금을 적립, 최대 5000만 원을 조성해 소외 계층을 위한 유관 단체 활동에 힘을 보탠다는 방침이다.

담당업무 : 건설·부동산을 중심으로 산업계 전반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隨緣無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