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롯데, ‘스타일런 마라톤 대회’ 사전 접수…CU, ‘러시아 월드컵 패키지’ 응모 이벤트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롯데, ‘스타일런 마라톤 대회’ 사전 접수…CU, ‘러시아 월드컵 패키지’ 응모 이벤트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8.04.18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롯데그룹 유통사업부문은 19일부터 29일까지 ‘제2회 롯데 스타일런’ 사전 접수를 진행한다. ⓒ 롯데쇼핑

롯데, ‘스타일런 마라톤 대회’ 사전 접수

롯데그룹 유통사업부문이 19일부터 29일까지 ‘제2회 롯데 스타일런’ 사전 접수를 진행한다.

지난해에 이어 두번째로 열리는 스타일런 마라톤 대회는 5월 27일 뚝섬 한강공원 수변광장에서 진행되며,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들과 즐거운 추억을 담아갈 수 있도록 다양한 볼거리와 이벤트를 준비했다.

5km·10km 코스로 운영되며, 총 4000명이 참여하고, 스타일런 사이트를 통해 접수가 가능하다. 참가비는 2만원이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기능성 티셔츠, 손목 보호대, 스포츠 가방, 휴대용 선풍기, 등으로 구성된 ‘스타일런 키트’를 제공한다.

CU, ‘러시아 월드컵 패키지 응모 이벤트’ 진행
 

편의점 CU는 FIFA(피파) 결제부문 공식 파트너인 비자(Visa)와 함께 업계 단독으로 러시아 월드컵 결승전행 티켓이 걸린 ‘러시아 월드컵 패키지 응모’ 이벤트를 다음달 5일까지 펼친다고 18일 밝혔다.

응모 방법은 CU에서 비자카드로 1만원 이상 결제하고, 영수증 하단 번호를 CU 내맘대로꾹 앱이나 CU홈페이지에 입력하면 된다. 반드시 ‘Visa 컨택리스’ 방식을 통해 결제한 영수증으로만 응모 가능하다.

Visa 컨택리스(비접촉식) 결제는 5만원 이하 상품 구매 시 카드를 긁거나 삽입하는 과정 없이 단말기 탭(Tap)만으로 결제가 완료되는 간편 결제 방식이다. 

특히 이번 이벤트에는 2018 FIFA 러시아 월드컵 결승전을 현장에서 응원할 수 있는 관람권을 비롯한 풍성한 경품이 준비돼있다.

켄싱턴리조트, ‘지리산 바래봉 철쭉제 패키지’ 선봬

켄싱턴리조트 지리산남원에서는 만개한 철쭉의 향연을 감상하며 봄나들이를 떠날 수 있는 ‘지리산 바래봉 철쭉제 패키지’를 오는 5월 27일까지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지리산 바래봉 철쭉제 패키지는 △패밀리 객실(25평형, 원룸타입) 1박 △지리산 꽃차(2잔) △수제 머랭 쿠키 1세트로 구성됐다. 객실은 온돌 객실로 기본 배정되며 침대 객실로 변경 시 5000원 추가 비용이 부과된다. 지리산 꽃차는 1층 카페 ‘더모닝’에서 제공되며 매화차, 목련차, 국화차 중 선택할 수 있다.

패키지 가격은 주중(일~목) 9만5500원(세금 포함)부터, 주말(금~토) 14만5500원(세금 포함)부터다.

롯데닷컴, 샘소나이트 단독 특가 행사 진행

롯데닷컴은 쌤소나이트코리아와 오는 22일까지 단독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쌤소나이트코리아가 롯데닷컴에만 공급하는 단독 상품을 특가에 만날 수 있다. 아메리칸 투어리스터 SUPREME-LITE 캐리어를 7만원대에, ROCKFORD 캐리어를 10만원대에 선보인다.

또한 IKONN LAPTOP 백팩을 8만원대에, 쌤소나이트 레드 Connors 백팩은 8만원대에, 카밀리안트 바이 아메리칸 투어리스터 캐리어는 6만원대부터 판매한다.

행사 기간 중 쌤소나이트, 쌤소나이트 블랙라벨, 쌤소나이트 RED, 아메리칸 투어리스터, 카밀리안트 바이 아메리칸 투어리스터 제품을 7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금액에 따라 최대 10%까지 엘포인트(L.POINT)로 적립해주는 구매사은 행사도 진행한다. 가격할인과 동일한 혜택을 추가로 챙길 수 있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