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이벤트는 9월 한 달 동안 출발하는 도쿄, 베이징, 홍콩 등 14개 노선의 왕복항공권을 오는 14일 부터 27일까지 14일간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발권시 최대 14%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아시아나는 아시아나회원을 대상으로 중앙아시아 지역의 타슈켄트 또는 알마티를 탐방하는 ‘실크로드 탐험대’를 공개 모집한다.
위 노선 중 하나를 택해 탐방목적 및 일정을 기술한 여행계획서를 제출해 선발된 노선별 1팀(2명)에 대해 해당 노선의 왕복항공권 2매를 제공하며 참가팀은 계획서에 제출했던 여정을 마친 후 사진을 포함한 여행후기를 제출하게 된다.
그리고 오는 12월 31일까지 아시아나 홈페이지에서 한국발 국내/국제선 항공권을 최다 횟수 구매한 ‘구매왕’ 고객에게 국제선 및 국내선 왕복항공권 등 총7매의 항공권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7일부터 9월 30일까지 3차에 걸쳐 인터넷 항공권 판매와 관련한 퀴즈 이벤트를 진행하여 차수 별로 국내선 항공권 및 라떼컵 세트, 마릴린먼로 사진전 초대권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시사오늘(시사O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