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오늘]엔씨재팬, ‘크로노 브리게이드’ 출시…넥슨, ‘야생의 땅: 듀랑고’ 예능 프로그램 출연진 공개
스크롤 이동 상태바
[게임오늘]엔씨재팬, ‘크로노 브리게이드’ 출시…넥슨, ‘야생의 땅: 듀랑고’ 예능 프로그램 출연진 공개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8.04.18 17: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 엔씨재팬이 18일 모바일게임 ‘크로노 브리게이드’(Chrono Brigade)의 일본 서비스를 시작했다. ⓒ엔씨소프트

엔씨재팬, ‘크로노 브리게이드’ 출시

㈜엔씨소프트는 일본 법인인 엔씨재팬이 18일 모바일게임 ‘크로노 브리게이드’(Chrono Brigade)의 일본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엔씨소프트에 따르면 크로노 브리게이드는 모바일 턴제 RPG(역할수행게임)으로, 최대 4명의 이용자가 함께 돌아가며 플레이할 수 있다.

또 10종의 캐릭터와 수백 여장의 카드를 활용한 배틀 시스템도 특징이다.

넷마블문화재단, ‘장애인권교육용 어깨동무문고 5주년 컨퍼런스’ 참가자 모집

넷마블문화재단은 ‘장애인권교육용 어깨동무문고 5주년 컨퍼런스’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8일 밝혔다. 내달 2일 개최되는 이번 컨퍼런스는 ‘동화로 만나는 장애인권교육, 그 효과와 발전방향’을 주제로 진행된다.

넷마블문화재단 이나영 사무국장은 “넷마블이 5년 간 진행해 온 장애인권동화책 발간 및 교육의 효과를 돌아보고 나아갈 길을 함께 모색하고자 마련됐다”며 “올해부터는 동화책을 시중에 출판하고 지역 도서관을 중심으로 교육을 확대하여 파급력을 높여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위메이드, ‘로스트사가’서 신규 용병 선봬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가 18일 대전 액션 온라인게임 ‘로스트사가’에서 신규용병 ‘초인야구단’을 공개했다.

이번에 업데이트된 초인야구단은 199번째 레어 용병으로 △바닥에서 미끄러지며 공격하는 ‘스크류 슬라이딩’ △상대를 공중에 띄운 후 타격하는 ‘슈퍼 스윙’ △다양한 종류의 변화구를 던지는 ‘마구마구!’ 등의 스킬을 보유한 게 특징이다.

넥슨, ‘야생의 땅: 듀랑고’ 예능 프로그램 출연진 공개

㈜넥슨은 18일 MBC와 공동 제작하는 ‘야생의 땅: 듀랑고’ 소재 예능 프로그램 ‘두니아~처음 만난 세계’의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하고 출연진 일러스트를 처음으로 공개했다.

이번 신규 예능 프로그램의 출연진은 동방신기 유노윤호, 딘딘, 돈스파이크, 우주소녀 루다, JBJ 권현빈 등의 가수 5인을 비롯해 배우로 활약 중인 구자성, 정혜성, 모델 오스틴 강, 한슬, 방송인 샘 오취리까지 총 10인이다.

게임빌, ‘빛의 계승자’ 2nd 업데이트

게임빌이 신작 ‘빛의 계승자’(HEIR OF LIGHT)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서번트 캐릭터인 ‘[A]헤이렐’과 ‘하이데’가 처음으로 등장한다. 또 ‘나락의 탑’도 더욱 새롭고 강력한 ‘나락의 탑 시즌 B’로 오픈했다. 마지막 최종 보스 ‘다크 루시엔’은 역대급의 강력함으로 무장해 유저들의 도전 의식을 자극할 전망이다.

더불어 유저들의 의견을 반영해 많은 기능들을 추가했다. 아이템과 경험치를 손쉽게 얻을 수 있도록 ‘탐험 연속 전투 시스템’을 도입했고, 대전에서 무료로 초기화를 할 수 있는 기능을 넣어 많은 유저들이 다양한 콘텐츠를 쉽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컴투스, 샌드박스 플랫폼 ‘댄스빌’ 베타 테스트 실시

컴투스는 샌드박스 플랫폼 ‘댄스빌’의 베타 테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베타 테스트에는 전세계 모든 유저가 참여할 수 있다.

댄스빌은 유저가 직접 춤과 음악을 제작해 콘텐츠를 만들 수 있는 샌드박스 플랫폼이다. 특히 이용자가 직접 캐릭터의 동작과 음악의 리듬을 세밀하게 조정할 수 있어 탁월한 창작의 재미가 기대된다.

나아가 직접 만든 뮤직비디오를 게시해 다른 유저들과 함께 감상하고, 해당 콘텐츠를 외부 SNS로 공유하는 등 콘텐츠 제작과 소셜 플랫폼의 특성을 모두 지니고 있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