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오늘]KT, '장애인의 날' 행사 진행…삼성전자, 전세계 '갤럭시 S9' 대형 옥외광고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IT오늘]KT, '장애인의 날' 행사 진행…삼성전자, 전세계 '갤럭시 S9' 대형 옥외광고 진행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8.04.19 12: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KT, '장애인의 날' 맞아 다양한 행사 진행

KT는 장애인의 날을 맞아 전국 곳곳에서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소통하고 체험하는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고 19일 밝혔다.

장애인의 날인 오는 20일, KT 사랑의 봉사단은 포항시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 '빨간밥차와 함께하는 장애인 사랑의 식사 나눔' 행사를 열어 장애인 300여 명에게 식사를 제공한다.

또한 KT 체험부스를 마련해 스마트폰 상담과 함께 VR 기기르 쓰고 가고 싶은 곳을 가상으로 방문하는 'VR로 떠나는 세계여행'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코리아센터, 배재대학교와 업무협약 체결

전자상거래 통합솔루션 메이크샵 서비스를 제공하는 코리아센터는 배재대학교 창업지원단과 대학일자리본부 등 산하기관 2곳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온라인 쇼핑몰 창업 인재 육성 및 지원 △학생 창업기업 발굴 및 교육 프로그램 진행 △취업, 창업 현장실습 지원 △우수학생 창업기업 투자 등에 협력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삼성전자, 전세계 '갤럭시 S9' 대형 옥외광고 진행

삼성전자는 전 세계 주요 도시에서 전략 스마트폰 '갤럭시 S9'·'갤럭시 S9+' 대형 옥외광고를 진행하고 있다고 19일 밝혔다.

독일 베를린, 이탈리아 로마, 프랑스 파리, 홍콩 등에서 지난 16일부터 시작했으며, 전 세계 주요 도시로 지속 확대할 계획이다.

이번 대형 옥외광고는 초당 960개 프레임을 촬영해 눈으로 볼 수 없는 순간도 특별하게 기록할 수 있는 갤럭시 S9∙갤럭시 S9+의 '초고속 카메라'(슈퍼 슬로우 모션) 기능이 강조됐다.
 
LGU+, TV보다 더 재미있는 골프중계 서비스 'U+골프' 출시

LG유플러스는 19일 용산사옥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기존 TV 골프 중계나 골프 앱에서는 볼 수 없었던 새로운 골프 중계 플랫폼 'U+골프'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U+골프는 차별적 서비스 제공을 통한 고객가치 혁신을 위한 서비스로, 속도·용량 걱정 없는 데이터 요금제와 U+프로야구 앱에 이어 세 번째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