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오늘]넥슨, 신작 MMORPG ‘카이저’ 사전예약…스마일게이트, ‘로스트아크’ 파이널 CBT 모집
스크롤 이동 상태바
[게임오늘]넥슨, 신작 MMORPG ‘카이저’ 사전예약…스마일게이트, ‘로스트아크’ 파이널 CBT 모집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8.04.19 1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 ㈜넥슨은 신작 모바일게임 ‘카이저’(KAISER)의 정식 출시를 앞두고 19일부터 사전예약을 시작한다. ⓒ넥슨

넥슨, 신작 MMORPG ‘카이저’ 사전예약 개시

㈜넥슨은 신작 모바일게임 ‘카이저’(KAISER)의 정식 출시를 앞두고, 19일부터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카이저는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개발 전문 인력으로 구성된 패스파인더에이트의 첫 번째 신작이다. 특히 카이저는 ‘리니지2’ 개발자로 유명한 채기병 PD를 중심으로 3년간 70여명을 투입해 제작한 모바일 MMORPG로 알려져 있다.

스마일게이트, ‘로스트아크’ 파이널 CBT 모집

스마일게이트 RPG가 개발하고 서비스를 준비 중인 핵앤슬래쉬 MMORPG ‘로스트아크’가 파이널 CBT(비공개테스트)의 참가자 모집을 시작한다고 19일 밝혔다.

파이널 CBT 참가자 모집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오늘(19일)부터 내달 13일까지 진행된다. 테스트에 참여를 원하는 이용자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당첨자는 5월 18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같은 날부터 클라이언트 사전 다운로드도 가능해 쾌적하게 테스트를 준비할 수 있다. 1차 또는 2차 CBT에 참여했던 이용자는 테스트 신청과정만 거치면 모두 파이널 CBT에 참여가 가능하다.

게임빌, ‘로열블러드’ 글로벌 CBT 실시

게임빌은 MMORPG ‘로열블러드’(Royal Blood)의 글로벌 CBT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CBT는 오는 5월 2일까지 총 2주간 해외 유저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미국, 캐나다, 독일 등 북미와 유럽을 중심으로 게임성을 점검하고 다채로운 이벤트도 실시한다는 계획이다.

네오위즈, ‘브라운더스트’ 1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

㈜네오위즈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겜프스가 개발한 모바일게임 ‘브라운더스트’에서 1주년을 기념해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우선 PvE 전투인 캠페인이 41에서 45 챕터까지 확장된다. 40 챕터까지 두 자루 마검에 대한 스토리가 종결되고, 41 챕터부터는 ‘밤 세계’에 대한 새로운 이야기가 시작된다.

또한 마법형 용병 ‘레비나’, 방어형 용병 ‘루시우스’, 지원형 용병 ‘벨리아스’, 공격형 용병 ‘세토’ 등 전설급 용병들도 추가될 예정이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