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bhc치킨, 위생교육 봉사 실시…뉴딘파스텔, 장애인-비장애인 화합의 장 마련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bhc치킨, 위생교육 봉사 실시…뉴딘파스텔, 장애인-비장애인 화합의 장 마련
  • 박근홍 기자
  • 승인 2018.04.20 1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박근홍 기자)

bhc치킨, '해바라기 봉사단' 위생교육 봉사 진행

bhc치킨은 보건의 날을 맞아 청년봉사단 '해바라기 봉사단'을 통해 위생교육 봉사를 실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지난 15일 경기 고양 '글로리아지역아동센터'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에서는 올바른 양치질과 손 씻기 교육, 분무형 손소독제 만들기 등 시간을 가졌다. 사용된 물품은 bhc 본사에서 전액 지원했다.

bhc치킨 측은 "해바라기 봉사단이 의미 있는 봉사활동을 진행하기 위해 매월 다양한 기획을 마련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나눔 정신이 모두에게 전달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드롭탑, '오븐 브레드' 3종 출시

카페 드롭탑은 '오븐 브레드' 3종을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베리&젤라또 허니브레드 △메이플 허니브레드 △허니버터 크리스피볼 등 기존 제품을 강화한 리뉴얼 제품과 새로운 재료를 활용한 신제품으로 구성됐다. 가격대는 5900~6500원이다.

제품 출시 기념 이벤트도 준비됐다. 레귤러 사이즈 기준 아메리카노 1잔 또는 2잔과 오븐브레드 1종 구매 시 최대 15% 할인된 금액으로 즐길 수 있다. 드롭탑 측은 "앞으로도 고객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향상된 품질의 메뉴를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뉴딘파스텔, 장애인-비장애인 직원 간 화합의 장 마련

골프존뉴딘그룹 계열 뉴딘파스텔은 지난 19일 서울 송파 스크린낚시장 '피싱조이'에서 장애인과 비장애인 직원이 함께하는 피싱조이 레저행사를 열고 직원 간 화합의 장을 마련했다고 20일 밝혔다.

골프존 측은 "장애인의 날을 맞아 직원의 구분 없이 하나가 되는 화합의 시간을 갖어 뜻 깊다"며 "향후에도 이 같은 자리를 지속적으로 마련해 장애에 대한 편견을 없애고, 임직원이 소통하는 기업문화를 만들 계획"이라고 말했다.

풀무원, '블랙김영양바' 선봬

풀무원식품은 '블랙김영양바'(37gx4개입/4980원)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김, 통곡물, 견과류, 건과일 등을 버무려 바 형태로 만들어 식이섬유, 단백질, 칼슘 등이 풍부한 영양 간식 겸 대용식이라는 게 풀무원의 설명이다.

풀무원 측은 "영양 균형을 고려해 개발한 제품이다. 딱딱하지 않고 부드럽게 씹히는 식감도 뛰어나다"며 "향후 '블랙김'을 브랜드화해서 김을 활용한 영양 간식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건설·부동산을 중심으로 산업계 전반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隨緣無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