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오늘]SK㈜ C&C, '에이브릴 카탈로그' 공개…LGU+, '2018 사회인 야구대회' 개막
스크롤 이동 상태바
[IT오늘]SK㈜ C&C, '에이브릴 카탈로그' 공개…LGU+, '2018 사회인 야구대회' 개막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8.04.23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SK㈜ C&C, AI 종합백과사전 'Aibril 카탈로그' 공개

SK㈜ C&C는 인공지능 서비스 에이브릴이 보유한 솔루션과 산업별 활용 사례 120여종을 담은 AI 종합백과사전 'Aibril(에이브릴) 카탈로그'를 공개했다고 23일 밝혔다.

에이브릴 카탈로그는 최근 각광을 받기 시작한 챗봇을 비롯해 기업에서 보유한 데이터에 인공지능 분석을 가미한 공정·규제·상품·시장 예측 등의 산업별 대표 인공지능 서비스는 물론 일상 근무 환경 속에서 활용될 수 있는 인공지능 서비스 사례까지 제시한다. 에이브릴 포털 사이트 형태로 제공되며, 에이브릴 포털 회원 가입 후 바로 확인해 볼 수 있다.

KT, 5G 자율주행 버스 체험 프로모션 시행

KT는 오는 24일부터 5월 16일까지 판교역 일대에서 '5G 자율주행 버스 체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KT는 판교에서 5G의 초고속, 초저지연, 초연결 특징을 기반으로 한 자율주행 시연과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제공, 판교 자율주행 구간에 평창에서 사용했던 5G 장비를 활용해 5G 커버리지를 구축했다. 5G 자율주행은 하루 3회 회차별 30분 가량 운행된다.

자율주행 체험을 원하는 고객은 운영사무국 및 참여 신청 사이트를 통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다. 체험하는 고객에게는 소정의 기념품이 제공된다.

'U+프로야구와 함께하는 2018 사회인 야구대회' 개막

LG유플러스는 'U+프로야구와 함께하는 2018 사회인 야구대회' 64개 참가팀을 확정, 2개월 간의 대장정을 시작한다고 23일 밝혔다. 

올해 첫 회를 맞는 이번 야구대회는 사회인들의 생활체육 야구 참여 활성화와 저변확대를 위해 LG유플러스 주최 및 중계, 스트라이크존과 더 넘버스 주관으로 기획됐다. 최종 선정된 64개팀은 녹다운(KNOCK-DOWN) 토너먼트 방식으로 경기를 치르며 본선에 진출하는 8개팀은 8강전부터 오는 6월 9일, 10일 양일간 고척 스카이돔에서 본선 경기를 진행, 최종 승자를 가리게 되고 결승전은 중계된다.

HOTEL여기어때, SoT 전문기업 제이디솔루션과 업무협약

HOTEL여기어때는 서울 금천구에 위치한 제이디솔루션 본사에서 'HOTEL여기어때 스마트호텔 SoT 서비스 공동사업 추진 협약식'을 가졌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계기로 HOTEL여기어때는 제이디솔루션의 최신 기술을 활용한 사용자 편의, 안전에 도움되는 SoT(Sound of Things) 서비스를 도입한다. SoT란 건물 내외관에 설치된 스피커에서 송출되는 소리와 이용자간 소통을 통해 향상된 고객 만족을 구현하는 기술이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