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銀, ‘워라밸 컬쳐 in 부산’문화행사 추진
스크롤 이동 상태바
부산銀, ‘워라밸 컬쳐 in 부산’문화행사 추진
  • 문혜원 기자
  • 승인 2018.04.24 1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문혜원 기자) 

▲ 부산은행은 시민들을 대상으로 하는 연중 문화예술 공연 ‘워라밸 컬쳐 in부산’을 본점 대강당에서 20일부터 27일까지 개최한다.ⓒBNK부산은행

부산은행은 시민들을 대상으로 하는 연중 문화예술 공연 ‘워라밸 컬쳐 in부산’을 본점 대강당에서 20일부터 27일까지 개최한다.

‘워라밸 컬쳐 in 부산’은 4월 동안 매주 수요일마다 연극, 영화, 인문학 특강 등 다양한 공연을 연중 실시한다. 이번 릴레이 공연을 시작으로 연중 매월 정기적으로 다채로운 공연을 실시할 계획이다.

먼저 오는 25일에는 부산을 대표하는 네오필하모닉오케스트라의 신춘음악회를 통해 봄날의 낭만을 만끽할 수 있는 클래식 공연을 펼친다.

이어 26일에는 올해 제35회 부산국제단편영화제에 출품된 네덜란드 스웨덴, 호주, 브라질, 핀란드 등 평소 접하기 어려웠던 5개국의 단편영화를 상영한다.

또 27일에는 어르신의 애틋한 사랑을 통해 가족의 의미를 되돌아보게 하는 휴먼극 ‘복길잡회점의 기적’을 선보인다.

부산은행은 최근 사회 전반에 트렌드로 대두된 ‘일과 삶의 균형(워라밸)’과 관련해 영상과 음향 등 최신시설이 갖추진 450석 규모의 본점 대강당을 업무공간이 아닌 문화공연의 장으로 활용해 직원에게는 일터를, 지역사회와 시민들에게는 행복한 ‘힐링’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이와 관련 부산은행 빈대인 은행장은 “시민들을 위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문화공연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라며 “더욱 다양한 공연을 앞으로도 추진해 문화예술을 통한 힐링을 시민들에게 선물할 것”이라고 밝혔다.

담당업무 : 은행 및 금융권 출입합니다.
좌우명 : 진실을 외면하지 말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