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오늘]넥슨, 2018 NDC 개막…엔씨소프트, 하계 인턴사원 모집
스크롤 이동 상태바
[게임오늘]넥슨, 2018 NDC 개막…엔씨소프트, 하계 인턴사원 모집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8.04.24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 오웬 마호니 넥슨 대표가 NDC서 환영사를 전하고 있다. ⓒ넥슨

넥슨, 2018 NDC 개막

㈜넥슨은 ‘2018년 넥슨개발자컨퍼런스’(이하 NDC)를 개막했다고 24일 밝혔다. 오는 2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NDC에서는 106개의 강연이 펼쳐진다.

이날 오웬 마호니(Owen Mahoney) 넥슨 대표는 “과도한 유행 쫓기와 경쟁에 몰두하는 것은 게임업계가 참신한 즐거움을 제공해야 하는 본연의 가치를 잃고, 정체기를 맞고 있다”며 “마리오 시리즈, 마인크래프트, 스타크래프트 등 시대를 풍미한 게임 타이틀과 같이 혁신과 아이디어로 무장해야 게임업계 전체의 지속성장을 이룰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엔씨소프트, 하계 인턴사원 모집

㈜엔씨소프트는 2018년 하계 인턴사원을 공개 모집한다고 24일 밝혔다. 인턴사원 지원자들은 이달 24일부터 5월 9일까지 엔씨소프트 홈페이지에서 원서를 접수할 수 있다.

엔씨소프트 구현범 CHRO(Chief Human Resources Officer, 최고인사책임자)는 “엔씨소프트와 함께 새로운 즐거움과 감동을 만들어 갈 인재들을 기다린다”고 전했다.

스마일게이트, 에픽세븐 2차 FGT 성료

슈퍼크리에이티브가 개발하고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가 서비스를 준비 중인 모바일 턴제 RPG(역할수행게임) ‘에픽세븐’이 지난 21일 두 번째 FGT(포커스그룹테스트)를 성료했다고 24일 밝혔다.

삼성역 인근 카페에서 진행된 이번 2차 FGT에는 에픽세븐 공식 카페 회원 및 공개 모집을 통해 선정된 유저 약 50명이 참석해, 초반 모험 콘텐츠와 주요 핵심 콘텐츠들에 대한 심도 있는 테스트가 이뤄졌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에픽세븐 담당자는 “비록 테스트였지만 현장에서 에픽세븐을 너무 재미있게 플레이 해주시는 유저 여러분의 모습에 감동과 함께 더욱 많은 재미를 드려야겠다는 사명감을 느꼈다”고 소감을 전했다.

컴투스, 서머너즈워 출시 4주년 기념 IT교실 건립

컴투스는 글로벌 RPG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출시 4주년을 기념해 ‘컴투스 글로벌 IT교실’ 5호 건립 사회공헌 프로젝트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서머너즈 워’가 지금까지 전세계에서 장기 흥행을 이어갈 수 있도록 성원해준 유저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4주년을 맞아 유저와 함께 글로벌 IT 교육 환경 개선에 힘을 보태기 위해 마련됐다.

게임빌,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 글로벌 업데이트 사전예약 돌입

게임빌은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KRITIKA: The White Knights)의 글로벌 업데이트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사전예약은 신규 캐릭터 ‘격투가’ 추가 업데이트를 앞두고 진행되는 것으로, 업데이트 예정일인 다음달 7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사전예약은 무료 사전 예약 앱을 통해 참여가 가능하며, 사전예약 참여 유저 전원에게 ‘초월펫 티켓’이 제공된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