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롯데주류, 런치박스 ‘미림 쿠킹클래스’ 실시…한화리조트, ‘가정의 달’ 이벤트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롯데주류, 런치박스 ‘미림 쿠킹클래스’ 실시…한화리조트, ‘가정의 달’ 이벤트 진행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8.04.25 1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롯데주류는 종로 수라재스튜디오에서 런치박스 만들기 ‘미림 쿠킹클래스’를 진행했다고 25일 밝혔다. ⓒ 롯데주류

롯데주류, 런치박스 ‘미림 쿠킹클래스’ 진행

롯데주류가 25일 종로 수라재스튜디오에서 런치박스 만들기 ‘미림 쿠킹클래스’를 진행했다.

미림 쿠킹클래스는 맛술 미림 활용해 식재료 특유의 감칠밥을 더해 음식을 더 맛있게 즐기는 방법을 알려주고자 롯데주류가 정기적으로 개최하는 요리강좌다. 계절과 시기를 고려해 ‘제철맞이 건강식’, ‘신혼부부를 위한 요리’ 등 다양한 주제를 선정해 진행된다.

이번 클래스는 봄 나들이철을 맞아 만들기 간편하면서도 도시락에 보기 좋게 담아 낼 수 있는 요리를 선정해 ‘피크닉 런치박스’를 주제로 진행됐다. 

요리 연구가 노애리씨가 요리멘토로 나서 새우와 고기를 먹기 좋게 한입 크기로 조리한 ‘쉬림프 큐브 스테이크’, 봄에 어울리는 싱그러운 채소를 사용해 만든 ‘봄을 닮은 샐러드’, 맛술 ‘미림’과 산뜻한 체리를 사용해 여러 요리에 활용할 수 있는 ‘체리 미림 소스’ 등 다양한 레시피를 선보였다.

롯데百, 전북 군산점 그랜드 오픈

롯데백화점은 오는 27일 전북 군산시에 롯데몰 군산점을 그랜드 오픈한다고 25일 밝혔다.

군산점은 연면적 8만9000㎡(약 2만7000평), 영업면적은 2만5000㎡(약 7500평)의 규모이며, 도심형 아울렛과 롯데시네마 등이 복합된 형태로 쇼핑과 외식, 문화생활이 어우러진 시설을 구현했다.

군산 지역은 한국GM 사건 등으로 인해 지역 경제의 안정화에 대한 관심이 많은 곳이다. 이에 롯데몰 군산점은 지난 3월 2일, 고용노동부 군산지청과 군산 여성인력개발센터와 함께 지역 주민을 채용하는 채용 박람회를 진행했었다.

롯데몰 군산점은 지하 1층부터 지상 7층 규모의 건물 내에 지상 1층부터 지상 3층까지는 아울렛이 들어서며, 4층과 5층에는 롯데시네마로, 그리고 지하 1층부터 지상 7층까지는 주차장으로 이루어졌다. 군산점에는 여성·남성패션, 잡화, 식품, 생활가전 상품군 등 총 166개 브랜드가 입점해 유니클로, 나이키, 아디다스, 노스페이스, 등 우수 브랜드가 대거 입점하여 정상가 대비 30~60% 할인 판매하며, 영풍문고, 모던하우스, 키즈카페 등 다양한 문화 시설도 선보인다.

한화리조트, ‘가정의 달’ 맞이 다양한 이벤트 준비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초특급 드로잉쇼와 마술 공연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25일 밝혔다.

평창, 수안보, 해운대, 대천, 지리산에서는 5월 5일, 용인, 경주, 양평, 백암온천, 산정호수에서는 5월 6일 오후 8시에 환상적인 마술 공연을 관람할 수 있다. 제주에서는 5월 12일에 행사가 진행된다. 설악 워터피아에서는 5월 5일, 6일 양일간 총 4회의 버스킹 매직쇼를 즐길 수 있다.

또한 5월1일부터 7일까지 대천, 경주, 설악, 용인의 뽀로로 객실 투숙 고객은 아이가 노는 사진을 찍어 개인 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 올린 후, 퇴실 시 프런트 직원에게 보여주면 뽀로로 스티커북을 받을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한화리조트 설악, 용인, 양평, 경주, 대천, 해운대, 지리산에서는 5월 6일 오전 9시부터 '어린이 미술 대회'가 펼쳐진다. 단, 평창은 5월 5일 오후 7시에 진행. 주제는 꽃, 가족, 여행이며, 만 5세부터 초등학생까지 참여 가능하다. 화지, 크레파스 등 화구세트가 무료로 지급된다.

한편 5월 19일과 20일에는 한화리조트에 투숙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꽃배달 이벤트를 진행한다. 5월 10일까지 한화리조트 홈페이지에 체크인 날짜와 예약번호, 예약 장소와 함께 항상 곁에서 힘이 되는 내 반쪽을 사랑할 수 밖에 없는 이유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체크인 시 장미 비누 꽃 상자와 와인을 선물로 증정한다.

CJ오쇼핑, 5월 ‘가정의 달’ 기획전 진행

CJ오쇼핑은 가정의 달을 맞아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관련 기획전을 열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건강기능식품,  유아동, 패션, 뷰티상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 상품을 최대 95% 할인하고 경품과 적립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CJ몰에서는 ‘땡큐 패밀리’ 기획전을 5월 13일까지 연다. 부모님 건강식품(4/25~26), 어린이날 완구선물(4/27~29), 어버이날 가전선물(4/30~5/1) 등 일자별로 가정의 달 관련 상품을 추천한다. 그 밖에도 ‘CJ몰 브랜드 슈퍼매치’(~5/13)에서 ‘디즈니’, ‘정관장’,  ‘다이슨’ 등 CJ몰 인기 16개 브랜드 상품을 할인가에 선보이며 13%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CJ몰 앱을 통해 ‘땡큐 패밀리’ 기획전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풍성한 혜택도 주어진다. 당일 모바일 앱 구매 후 CJ몰 앱에서 적립신청한 고객에게는 구매금액의 최대 10% 적립금(최대 5만원)과 5~7% 카드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땡큐패밀리’ 배너가 들어간 상품을 3회이상 구매, 실 결제금액 30만원 이상을 달성한 선착순 1천명에게 1만원을 적립금으로 제공하는 ‘1만원 선착순 캐시백 행사’(~5/13)도 진행된다.

갤러리아百, ‘가정의 달’ 맞이 이벤트 진행

갤러리아백화점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오는 27일부터 5월 7일까지 ‘Be My Star’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갤러리아백화점 전 지점(△명품관 △타임월드 △센터시티 △수원점 △진주점)에서는 5월 4일부터 5월 6일 3일 동안 갤러리아 카드로 당일 1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키즈 에코백을 증정한다.

증정품으로 선보이는 키즈 에코백은 세계적인 디자이너 ‘스테파노 지오반노니’가 총괄 책임자로 참여하는 전시회(Design for kids) 상품으로 갤러리아백화점에서 증정품으로 먼저 선보인다.

또 5월 5일 어린이 날에는 갤러리아 카드로 구매한 영수증을 제시하면 Be My Star 풍선을 제공하며, 지점별로 어린이들을 위한 가족 뮤지컬 공연과 이벤트 등이 준비됐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