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11.17 토 01:07
> 뉴스 > 뉴스 > 유통
     
[유통오늘]HDC신라면세점, 베트남에 유치원 건립…하이트진로, 동반성장·상생협력 선포 7주년
2018년 04월 27일 10:57:21 변상이 기자 sisaon@sisaon.co.kr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HDC신라면세점이 베트남 농촌에 유치원을 짓고 베트남 지역사회 발전과 우리 관광산업 활성화에 나선다. ⓒ HDC신라면세점

HDC신라면세점, 베트남에 유치원 건립

HDC신라면세점이 베트남 농촌에 유치원을 짓고 베트남 지역사회 발전과 우리 관광산업 활성화에 나선다.

27일 HDC신라면세점에 따르면 베트남 빈딘성 꾸이년시와 업무협약(MOU)를 체결하고 지역사회 발전과 관광산업 활성화를 위해 시(市)와 면세점이 상호 협력해 나가기로 했다.

HDC신라면세점은 1억여원을 투입해 마을회관 바로 옆에 100여 명의 아이들이 교육 받을 수 있는 유치원을 올 상반기 내 세울 예정이다.

시와 면세점의 이번 협력은 지난 20년 동안 베트남 꾸이년시와 교류협력 사업을 펼치고 있는 용산구의 주선으로 이루어졌다. 용산구는 성장현 구청장이 쩐 다이 꽝 베트남 주석으로부터 한국 기초단체장 최초로 우호훈장을 받는 등 오랜 협력 관계를 이어오고 있다.

하이트진로, 동반성장∙상생협력 선포 7주년

하이트진로는 올해 동반성장∙상생협력 선포 7주년을 맞았다고 27일 밝혔다.

이를 기념해 지난 26일 서울 삼성동 오크우드 호텔에서 하이트진로 김인규 대표를 비롯한 협력사 임직원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기념행사를 진행했다.

하이트진로는 올해 동반성장 주제를 ‘상생으로 희망을!’로 정하고, 신병주 교수의 ‘세종시대에서 배우는 소통과 포용의 리더쉽’을 주제로 인문학 강의를 진행했다.

최근 중시되고 있는 인문학 강연을 통해 임직원들의 안목을 넓히고 함께 성장하기 위해서다. 또, 이 자리를 빌어 한 해 동안 협력사와의 애로사항을 공유, 해결하는 시간을 가졌다.

하이트진로 김인규 대표는 “협력사 직원들의 헌신과 열정이 있었기에 하이트진로가 우리나라 대표종합주류기업이자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었다”며, “우리의 미래와 희망인 협력사와 함께 성장, 발전해 100년 기업을 넘어 미래 100년을 준비하는 기업으로 성장하겠다”고 말했다.

켄싱턴리조트 서귀포∙한국콘도 중문,‘제주 5일 살기 패키지’ 출시

켄싱턴리조트 서귀포와 한국콘도중문은 오는 30일부터 6월 30일까지 누구나 한번쯤 꿈꾸는 제주도에서 5일동안 힐링을 누릴 수 있도록 ‘제주 5일 살기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관광지와 맛집 위주의 관광보다는 자유로움을 느끼는 여행 패턴을 반영한 상품으로 온전한 휴식을 콘셉트로 기획됐다.

켄싱턴리조트 서귀포는 스탠다드 객실 5박(26평형)과 뷔페식 조식 2인(5회)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주중 및 주말(연휴 제외) 59만원(세금 별도)이다.

5일동안 지낼 수 있는 객실은 침대와 라운지 공간이 독립적으로 구성된 객실로 아름다운 한라산 전망을 바라보며 휴식을 누릴 수 있다. 조식을 즐길 수 있는 1층 한양식당은 제주의 푸른 바다와 아름다운 정원을 바라보며 여유롭게 식사를 즐길 수 있다.

한국콘도 중문은 스탠다드 객실 5박(25평형)과 뷔페식 조식 2인(5회)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주중· 주말(연휴 제외) 29만9000원(세금 별도)이다. 25평형으로 제공되는 객실은 아름다운 중문 색달 해변과 정원을 바라볼 수 있다.
 
보령메디앙스, 창립 39주년 고객 감사 이벤트 진행

보령메디앙스 공식 온라인쇼핑몰인 ‘아이맘샵’에서 모든 상품을 최대 8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구매 고객전원에게 닥터아토 크리미 마사지오일, 더퓨어 힐링로션, 닥터아토 다이애퍼크림 중 1개를 증정하는 사은품 증정행사, 신규가입자 포인트 지급·퀴즈행사가 진행된다.

이와 함께 보령메디앙스는 종로 본사에서 임직원 및 파트너사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창립39주년 기념식’도 진행했다.

보령메디앙스는 지난 1979년 창립 이래 비앤비(B&B), 닥터아토(Dr.ato), 쇼콜라, 뮤아 등 육아문화를 선도하는 제품을 선보이며 ‘엄마와 아기를 위한 토탈라이프케어 전문기업’으로 성장해 왔다.

두타면세점·두타몰, 멤버십 혜택 가득한 ‘두타 러브페스티벌’ 개최

두타면세점과 두타몰은 5월 가정의달과 면세개점 2주년을 맞아 면세와 몰이 함께 준비한 ‘두타 러브 페스티벌’을 5월 27일까지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페스티벌 기간에 두타면세점과 두타몰 패밀리 멤버십에 동시 가입한 고객에게는 면세 본점에서 즉시 사용 가능한 총 6만5천원 상당의 금액할인권과 두타몰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를 최대 6000원 지급한다. 또한 한정판으로 특별 제작한 두타 시그니처 고급우산을 사은선물로 증정하며, 두타몰 결제금액의 3%~5%를 상시 적립해 천원단위로 쓸 수 있다.

두타면세점과 두타몰 당일 구매영수증을 각 1개씩 제시한 고객에게는 한국프로여자골프(KLPGA)의 유일한 매치플레이 대회인 ‘두산 매치플레이 챔피언십’ 5일 프리패스권을 1인 2매씩 선착순 50명에게 제공한다. 이 대회는 오는 5월 16일부터 20일까지 춘천 라데나 골프클럽에서 개최된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관련기사
· [유통오늘]공영홈쇼핑, 모바일 결제시 5% 할인…한화 아쿠아플라넷, 영수증 할인 이벤트 진행
ⓒ 시사ON(http://www.sisao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문의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신문사소개 | 회사위치 | 광고안내 | 제휴안내 | 기사제보 | 구독자불편신고 | (정기)구독신청 | 저작권문의 |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메일무단수집거부 | 청소년보호정책
시사오늘 : 121-844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북로 16길 14 (성산동 113-3, 명문빌딩 3층) : 전화 02)335-7114 : 팩스 02)335-7116
발행·편집인 정하균ㅣ정기간행물 서울다07947ㅣ등록일자 2008년 3월 17일
-------------------------------------------------------------------------------------------------
시사ON : 발행·편집인 정하균ㅣ정기간행물 서울아01018ㅣ등록일자 2009년 11월 6일ㅣ청소년보호책임자 정하균
Copyright 2005 펜과오늘.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sisao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