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쓰오일, ‘햇살나눔 캠프’ 개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에쓰오일, ‘햇살나눔 캠프’ 개최
  • 김기범 기자
  • 승인 2018.04.27 13: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김기범 기자)

▲ 지난 26일부터 2박 3일간 제주도에서 열리는 ‘에쓰오일과 함께하는 햇살나눔 캠프’에 참가한 어린이들이 가족, 봉사자들과 함께 '케이크 만들기' 체험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에쓰오일

에쓰오일은 지난 26일 제주에서 희귀 난치 질환을 앓고 있는 어린이 19명과 가족, 자원봉사자 등 80여명을 초청해 ‘에쓰오일과 함께하는 햇살나눔 캠프’를 개최했다고 27일 밝혔다.

오는 28일까지 열리는 이번 행사는 백혈병, 담도폐쇄증, 소아암 등 희귀질환으로 투병하고 있는 어린이들과 가족들이 희망과 용기를 되찾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

에쓰오일이 한국사회복지협의회와 함께 2006년부터 매년 개최하고 있는 ‘햇살나눔 캠프’는 병원 치료, 경제적 이유 등으로 평소 여행이 어려운 희귀질환 환아 가족들에게 가족여행 기회를 마련해 주고 있다. 올해까지 13년 간 총 800여명의 희귀질환 어린이 가족이 캠프에 참여했다.

▲ 지난 26일부터 제주도에서 에쓰오일이 개최하고 있는 ‘햇살나눔 캠프’에 참가한 어린이들이 가족, 봉사자들과 함께 천연염색 체험을 하며 즐거운 시간을 갖고 있다. ⓒ 에쓰오일

어린이와 가족들은 에쓰오일 임직원 봉사자들과 함께 제주시 구좌읍 용눈이오름에 올라 ‘희망 바람개비’를 날리며 완쾌 의지를 다졌다. 또한, 케이크 만들기, 아쿠아리움 박물관 관람, 천연염색 체험, 감귤따기 체험 등도 즐기며 가족끼리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담당업무 : 에너지,물류,공기업,문화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파천황 (破天荒)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