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 30일부터 쇼호스트 공개모집
스크롤 이동 상태바
CJ오쇼핑, 30일부터 쇼호스트 공개모집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8.04.29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CJ오쇼핑은 차세대를 이끌어 갈 대표 쇼호스트를 공개 모집한다고 29일 밝혔다. ⓒ CJ오쇼핑

CJ오쇼핑은 차세대를 이끌어 갈 대표 쇼호스트를 오는 30일부터 5월 8일까지 공개 모집한다고 29일 밝혔다.

2년만에 진행되는 이번 공개 채용에서는 차별화된 끼를 보유하거나 쇼호스트로서의 전문적인 자질이 풍부한 지원자를 우대한다.

TV홈쇼핑은 물론 T커머스, 모바일 생방송 등 쇼호스트가 활약하는 방송 채널이 다양화되고 있는 만큼, 각 채널과 상품의 특성에 맞는 개성과 전문성을 갖춘 쇼호스트를 확충하기 위한 전략이다.

지원자는 연령과 학력에 제약이 없으며, 다양한 경험과 순발력, 스토리텔링 능력을 갖춘 지원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CJ그룹 채용 홈페이지에서 입사지원서를 입력한 후 자신의 소개 동영상과 프로필 사진 등 을 제출하면 된다.  CJ그룹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서만 접수를 받으며 방문 및 우편 접수, 이메일을 통해서는 접수가 불가하다.

CJ오쇼핑은 이번에 선발된 쇼호스트들을 각자의 개성과 관심 분야에 맞춰 각 상품·채널별 전문가로 육성할 계획이다. 

새롭게 영입한 쇼호스트들을 홈쇼핑 업계 이해, 보이스 트레이닝, 멘토링 등으로 이뤄진 6개월간의 쇼호스트 아카데미 프로그램을 통해 기본기를 탄탄하게 다질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