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오늘]제주항공, 무안공항 3개 노선 신규취항…이스타항공, 8~9월 출발 얼리버드 이벤트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항공오늘]제주항공, 무안공항 3개 노선 신규취항…이스타항공, 8~9월 출발 얼리버드 이벤트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8.04.30 1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제주항공, 무안국제공항서 3개 노선 합동 신규취항식

제주항공은 30일 무안국제공항에서 무안발 일본 오사카, 베트남 다낭, 태국 방콕 노선 등 3개 노선 합동 신규 취항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제주항공은 이날 무안~오사카 노선에 이어 5월 1일 무안~베트남 다낭, 2일 무안~태국 방콕 노선에 잇달아 취항, 지속 가능한 성장기반 마련과 지방공항 활성화를 위한 도전에 나서게 된다. 특히 제주항공은 6개의 국내선을 포함해 아시아태평양지역 39개 도시 총 50개의 정기노선을 보유하며 명실상부한 중견 국적항공사의 입지를 다졌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인기여행지인 오사카와 다낭, 방콕을 시작으로 더 많은 도시를 취항할 예정"이라며 "무안국제공항을 제3의 허브로 확실하게 키워 지역 여행자의 편의성과 지방공항 활성화라는 두 마리 토끼를 한꺼번에 잡겠다"고 말했다.
 
이스타항공, 8~9월 출발 얼리버드 이벤트 오픈

이스타항공은 매월 1일 정기적으로 열리는 출발 얼리버드 항공권 특가 이벤트를 오는 5월 1일 오후 2시부터 5월 7일까지 일주일간 오픈한다고 30일 밝혔다.

특가 이벤트 진행 노선은 국내선 5개 노선과 국제선 일본 10개 노선, 동남아 9개 노선, 중국 3개 노선으로 총 27개 노선이다. 항공권 가격은 편도총액 최저가 기준으로 △국내선 1만7900원 △일본노선 6만4900원 △동남아노선 9만9900원 △중국노선 6만9900원부터 구매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이스타항공 홈페이지ㅇ와 모바일 웹, 어플리케이션에서 확인·예매가 가능하다.

대한항공, 경력 객실승무원 채용 나서

대한항공은 항공사 승무원 경력 2년 이상인 자를 대상으로 경력 객실승무원 100명을 모집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는 우수 여성 인력에게 경력 단절 없이 일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방안의 일환이다.

지원서 접수는 5월 11일까지 대한항공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지원 자격은 항공사 국제선 객실승무 경력 2년 이상, 해외 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어야 한다. 영어 구술성적 우수자와 무술유단자는 채용 전형에서 우대한다.

대한항공은 올해 총 600명 이상 객실승무원을 신규 채용할 계획이며, 올해 초 선발한 신입 객실승무원 200명의 경우 5월부로 업무에 투입한다. 하반기에도 나머지 인원에 대한 채용을 이어갈 예정이다.

이스타항공, 서귀포 은갈치 축제 할인 이벤트 진행

이스타항공은 서귀포수산업협동조합에서 주최하는 ‘제 1회 서귀포 은갈치 축제’에 참여,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스타항공은 고객들에게 제철을 맞은 은갈치를 부담 없는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한편 어민 소득증대에 기여하고자 이번 행사에 동참했다.

이스타항공 티켓을 지참한 고객들은 오는 5월 4일부터 5월 6일까지 3일간 서귀포항·자구리공원 일원에서 개최되는 해당 축제에서 20% 할인되는 축제가에 추가로 10%를 더한 3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