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설오늘]부영, 공군 장학재단에 기부금…대림, 남산 가꾸기 활동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건설오늘]부영, 공군 장학재단에 기부금…대림, 남산 가꾸기 활동 진행
  • 박근홍 기자
  • 승인 2018.04.30 16: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박근홍 기자)

부영 이중근, 공군 하늘사랑 장학재단에 기부금 쾌척

부영그룹은 이중근 회장이 공군본부가 운영하는 하늘사랑 장학재단에 사재를 출연해 기부금 1억 원을 전달했다고 30일 밝혔다. 하늘사랑 장학재단은 훈련 중 순직한 공군 조종사 유자녀들이 학업에 전념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2010년 설립된 재단이다.

부영그룹 측은 "대한민국의 영공수호를 위해 목숨을 바친 공군 조종사들의 고귀한 희생과 헌신을 기억하고 있다"며 "국가를 위해 희생한 공군 조종사 유자녀들이 꿈과 희망을 잃지 않고 커갈 수 있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라인건설, 아산테크노밸리 가족 피크닉 페스티벌 성료

라인건설은 지난 29일 진행한 'EG the 1(이지더원)과 함께하는 2018 아산테크노밸리 가족 피크닉 페스티벌'을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EG the 1 입주민을 비롯해 인근 아산, 천안, 평택 지역 주민들까지 총 5000여 명이 몰려 성황을 이룬 것으로 알려졌다.

라인건설 측은 "아산테크노밸리 유일의 대규모 브랜드 타운인 EG the 1의 위상을 높이고, 입주민을 비롯한 인근 지역민들에게 고마움을 전하고자 마련한 축제"라며 "이번을 계기로 향후에도 주민들과 함께하는 다양한 행사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반도건설, '성남고등지구 지식산업센터' 공급 예정

반도건설은 오는 6월 '성남고등지구 지식산업센터'를 공급할 예정이라고 30일 밝혔다. 성남 고등동 518-10 일원에 들어서며 지하 3층~지상 8층, 304실 규모로 조성된다.

반도건설은 이번 센터를 시작으로 지식산업센터 사업에 본격 진출한다는 방침이다. 반도건설 측은 "아파트, 오피스텔은 물론, 카림애비뉴 등 상업시설을 분양하며 보유한 노하우를 적용해 뛰어난 입지에 걸맞은 반도유보라만의 지식산업센터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대림그룹, 남산 가꾸기 활동 실시

대림그룹은 지난 28일 서울 남산 야외식물원에서 남산 가꾸기 활동을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활동에는 대림산업 건설사업부, 석유화학사업부, 대림코퍼레이션, 대림C&S 임직원과 직원가족 500여 명이 참여했다.

이들은 유실수 단지에 거름을 주고, 식물원 곳곳에 고사한 회양목을 제거했으며, 식물원 일대와 남산 둘레길을 걸으며 정화활동을 펼쳤다. 대림그룹은 2005년부터 14년째 남산 가꾸기 활동을 펼치고 있는 것으로 전해진다.

담당업무 : 건설·부동산을 중심으로 산업계 전반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隨緣無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