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천호엔케어, '데일리네이처' 론칭…푸르밀, '비피더스 2.0'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천호엔케어, '데일리네이처' 론칭…푸르밀, '비피더스 2.0' 출시
  • 박근홍 기자
  • 승인 2018.04.30 1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박근홍 기자)

천호엔케어, 옥션·G마켓 단독 브랜드 '데일리네이처' 론칭

천호엔케어는 옥션, G마켓 등과 공동 기획한 NPB 상품 '데일리네이처'를 론칭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지친 당신을 위한 흑마늘 △기운이 필요할 때 흑염소 △아름다워지는 습관 우먼베스트 등 3종으로 구성됐다.

옥션, G마켓에서는 론칭을 기념해 오는 5월 2일까지 최대 35%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천호엔케어 측은 "앞으로도 빠르게 변화하는 고객들의 구매 패턴을 반영해 소비자들의 섬세한 니즈까지 충족시킬 수 있는 신개념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쿠팡, '2018 가정의 달 빅이벤트' 진행

쿠팡은 '2018 가정의 달 빅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3월 말부터 진행된 것으로,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아 주요 카드사 청구 할인, 골드박스 특가 이벤트 등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BC카드, 삼성카드, KB국민카드, 신한카드, NH농협카드로 5만 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청구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오는 5월 1일부터 한 달 간 삼성카드, 신한카드 이용 고객에게는 50만 원 이상 구매 시 12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다음달 9일까지 '골드박스' 코너에서 다양한 인기 상품을 매일 새롭게 선정해 특별 할인가로 선보인다.

풀무원, '제8기 로하스 영양사 과정' 수강생 모집

풀무원은 사단법인 대한지역사회영양학회와 공동으로 주최하는 '제8기 로하스 영양사 과정'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교육 과정은  고령자를 대상으로 한 급식관리·로하스 식생활 교육을 담당할 전문가를 양성하고자 마련됐다.

영양사 면허증 소지자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모집기간은 오는 5월 10일까지로 지원서류 심사를 통해 총 30명을 선발한다는 방침이다. 참가비는 25만 원이다.

푸르밀, 마테추출물 함유 '비피더스 2.0' 2종 출시

푸르밀은 마테추출물을 함유한 발효유 '비피더스 2.0' 2종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깔라만시', '골든사과&배'로 구성된 이번 제품은 전체 당 함량을 기존보다 20% 줄여 당 섭취 부담을 덜었다는 게 특징이다.

또한 비피더스에 함유된 '비피더스 BB-12®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을 그대로 담고 있어, 장 내 소화와 변비개선에 효과적이고 장 건강 효과에도 도움이 된다는 게 푸르밀의 설명이다.

푸르밀 측은 "국민 건강을 위해 더 건강한 제품을 선보이고자 오랜 연구를 이어왔다. 올해 창립 40주년을 맞아 완전 차별화된 신제품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고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일 수 있도록 투자와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건설·부동산을 중심으로 산업계 전반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隨緣無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