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오늘]제주항공, 가정의달 프로모션…에어서울, 베트남 다낭 신규 취항 기념 특가항공권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항공오늘]제주항공, 가정의달 프로모션…에어서울, 베트남 다낭 신규 취항 기념 특가항공권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8.05.02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아시아나, 인도네시아 여행사 초청 스터디 투어 개최

아시아나항공은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인도네시아 대형 여행사 관계자 23명을 초청해 한국을 체험하고 새로운 관광상품을 개발할 수 있도록 돕는 '2018년 인도네시아 주요여행사 스터디투어'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스터디투어 참가자들은 인도네시아 내 17개 대형여행사의 단체여행상품 판매 책임자들로 오는 5일까지 국내 명소를 둘러볼 계획이다. 특히 한국 곳곳의 특색있고 매력있는 볼거리, 맛거리들을 체험함으로써, 보다 다채로운 방한상품을 개발하고 더 많은 인도네시아 관광객을 유치하는데 이바지할 전망이다.

티웨이항공, 글로벌 서포터즈 ‘베스t프렌즈’ 발대식

티웨이항공은 지난달 30일 서울 강서구 티웨이항공 본사에서 첫 글로벌 대학생 서포터즈인 베스t프렌즈의 본격적인 활동을 알리는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2일 밝혔다.

티웨이항공은 이날 발대식에서 12명의 베스t프렌즈 1기 멤버들에게 위촉장을 수여하고, 앞으로의 일정과 미션에 대해 공유하는 자리를 가졌다. 베스t프렌즈는 외국인 대학생 1명과 내국인 대학생 2명이 한 팀이 돼 회사의 다양한 부가 서비스를 알리고, 티웨이항공의 노선 중 하나인 외국인 친구의 고향으로 함께 여행을 떠나 SNS에서 쉽게 즐길 수 있는 바이럴 영상 콘텐츠 등을 제작하게 된다.

베스t프렌즈에게는 팀별·개인별 활동비가 제공되며, 활동자 전원에게 국내선 왕복 항공권을 제공한다. 또한 우수 활동자 2명에게는 국제선 왕복 항공권을 증정한다. 활동 기간을 마치면 대표이사 명의의 수료증과 함께 공개 채용 지원 시 가산점도 제공한다.

제주항공, 해외 여행객 대상 가정의달 이벤트 진행

제주항공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과 함께 해외 여행을 떠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우선 제주항공은 오는 9일부터 6월 30일까지 사이판 켄싱턴호텔에 2박이상 머무는 승객을 대상으로 1박당 20달러 할인과 수영장 2인 입장권을 증정한다. 더불어 5일부터 31일까지 인천~괌, 사이판 등 2개 노선에서는 기내 이벤트도 열린다. '어버이은혜' 노랫말을 가장 빨리, 정확하게 써낸 승객 2명에게 핑크퐁 디노 인형을 선물로 제공하는 것.

이 외에도 제주항공은 기내 면세품 가운데 건강식품과 화장품 등 13가지의 품목을 최대 20% 할인 판매하며, 기내 면세품을 15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들에는 추첨을 통해 인천~웨이하이, 부산~세부 노선 2인 왕복항공권(2명)을 증정한다.

에어서울, 베트남 다낭 신규 취항 기념 특가 이벤트

에어서울은 베트남 다낭 신규 취항을 기념해 인천~다낭 깜짝 특가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오는 18일 다낭에 신규 취항하는 에어서울은 2일 오후 2시부터 11일까지 인천~다낭 항공권을 편도 기준 항공운임 8만 원(유류 할증료 및 제세공과금 별도)에 판매한다. 탑승기간은 18일부터 7월 22일이며, 에어서울 홈페이지 회원에 한해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웹을 통해 선착순으로 구매 가능하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