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오늘]아시아나, 마일리지로 좌석 업그레이드…에어서울, 日 취항지 여행 인증샷 이벤트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항공오늘]아시아나, 마일리지로 좌석 업그레이드…에어서울, 日 취항지 여행 인증샷 이벤트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8.05.03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 아시아나항공은 마일리지 공제를 통해 기존 유료로 운영되던 좌석 관련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했다. 사진은 A350 이코노미 스마티움 좌석의 모습. ⓒ 아시아나항공

아시아나, 유료 좌석 서비스 마일리지 사용 가능

아시아나항공은 기존 유료로 제공되던 좌석 관련 서비스를 지난 1일부로 마일리지 공제로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고 3일 밝혔다.

이에 따라 최첨단 항공기 A350의 이코노미 스마티움 좌석은 노선에 따라 이코노미 좌석 구매 고객들이 2000~1만5000마일리지 추가 공제로 이용 가능하다. 이코노미 앞 좌석 중 일부 선호 좌석을 지정해 이용할 수 있는 선호 좌석 서비스는 2000~1만 마일리지를 공제한다.

또한 B747 항공기 운항 노선에 한해 비즈니스 좌석 구매 고객이 추가 마일리지 공제를 통해 퍼스트 좌석을 이용할 수 있으며, 국제선 A321 항공기 중 단일좌석으로 구성된 운항편에 한해서는 이코노미 좌석 구매 후 추가 마일리지 공제로 비즈니스 좌석을 이용하는 서비스도 추가됐다.

해당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들은 항공기 출발 당일 아시아나항공 카운터에서 원하는 좌석 구매가 가능하며 탑승자 본인의 마일리지만 사용 가능하다.

제주항공, 승무원 손수 제작한 애착인형 제주 보육원에 기부

제주항공은 어린이날을 앞두고 객실 승무원들이 보육시설에서 자라는 갓난아기를 위한 '애착인형'을 만들어 선물한다고 3일 밝혔다.

애착인형은 아이들이 잘 때나 깨있을 때나 항상 품고 있는 인형으로, 신생아 시기에 불안감을 덜어주는 역할을 한다. 객실승무원들이 직접 만든 1차분의 애착인형은 지난 달 제주지역 모든 영아대상 보육시설로 전해졌다.

이번 애착인형 기부는 제주항공 객실승무원들이 매달 정기적으로 진행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 '제주항공 느영나영(너랑나랑의 제주 방언) 캠페인'의 일환으로, 올해 2월 입사해 비행 투입 전 법정교육을 받고 있던 신입승무원들이 참여해 의미를 더했다.

에어서울, 日 취항지 여행 인증샷 이벤트 진행

에어서울은 오는 4일부터 일본 노선 탑승객을 대상으로 SNS 여행지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참여 방법은 동경, 오사카, 다카마쓰, 시즈오카, 요나고, 도야마, 나가사키, 히로시마, 우베, 구마모토 등 에어서울의 일본 취항지 10개 도시에서 여행 중인 사진을 찍어 에어서울 탑승권 사진과 함께 본인의 SNS에 '#에어서울색다른일본여행'의 해시태그를 달아 업로드하면 자동 응모된다.

에어서울은 응모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일본 단독 노선을 여행할 수 있는 무료 왕복항공권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6월 30일까지며, 당첨자 발표는 7월 12일 에어서울 홈페이지와 공식 SNS 계정을 통해 공개한다.

티웨이항공, 어린이날 맞아 홍콩 노선 유소아 동반 고객 할인·특가 제공

티웨이항공은 오는 4일부터 18일까지 아이들과 함께 떠나는 홍콩 여행을 떠나는 고객들을 위한 특가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3일 밝혔다,

홍콩 특가 이벤트는 대구에서 출발하는 홍콩 노선을 대상으로 하며, 편도 총액운임(유류할증료와 공항시설이용료 포함)은 6만2700원부터 제공된다. 탑승기간은 4일부터 7월 19일까지로, 일부 제외 기간이 있다.

특히 어린이날을 앞둔 만큼 유소아 동반 고객을 위한 추가 할인도 이뤄진다. 해당 홍콩 특가 항공권 구매 시 프로모션 코드(201805DAEHKG)를 입력하면 유아 운임의 80%를 할인 받을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