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오늘]삼성SDS-EY한영, 블록체인 사업협약…KT DS, 앱 성능모니터링 시스템 GS인증 1등급
스크롤 이동 상태바
[IT오늘]삼성SDS-EY한영, 블록체인 사업협약…KT DS, 앱 성능모니터링 시스템 GS인증 1등급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8.05.03 13: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삼성SDS-EY한영, 블록체인 사업협약 체결

삼성SDS는 글로벌 회계∙컨설팅 법인 EY한영과 3일 전략적 제휴를 맺고 제조∙물류∙금융 분야 기업간 거래를 혁신하는 블록체인 사업을 강화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삼성SDS와 EY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블록체인 사업기회를 공동 발굴∙협업하기로 했으며 블록체인 시장 및 글로벌 기술 동향도 적극 교류할 계획이다.

KT DS, SW 성능 모니터링 솔루션으로 GS인증 1등급 획득

KT그룹의 IT 서비스 전문기업 KT DS는 애플리케이션 성능 모니터링 시스템 'OBICs Watch APM'이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TTA)에서 주관하는 GS인증심사에서 1등급을 획득했다고 3일 밝혔다

GS인증은 국산 소프트웨어의 품질을 증명하는 국가 인증제도로서 ISO 국제표준을 기준으로 일정 수준 이상의 기술력, 사용성, 신뢰성을 갖춘 제품에 인증을 부여한다.

이번에 인증을 획득한 OBICs Watch APM은 기업의 IT시스템들이 안정적으로 운영되고 있는지 모니터링 하는 시스템으로, 시스템의 성능과 서비스의 데이터 처리흐름을 분석해 문제를 빠르게 인지해 대응하게 하는 솔루션이다.

SKT, 개발자∙기업 고객 대상 IoT 컨퍼런스 'ATDC 2018' 개최

SK텔레콤은 개발자 및 기업 고객들에게 자사의 IoT∙5G∙AI 역량을 공유하고 시너지 창출 방안을 모색하는 'All Things Data Conference(이하 ATDC) 2018' 컨퍼런스를 개최했다고 3일 밝혔다.

ATDC는 SK텔레콤이 2013년부터 매년 개최하는 IoT 관련 행사로, 참석한 기업 고객 및 개발자들은 SK텔레콤 연계 비즈니스 모델 및 새로운 협력 관계를 모색한다.

LGU+, 캐리와 함께하는 '아이들나라' 체험 행사 개최

LG유플러스는 어린이날을 맞아 오는 5일부터 6일까지 이틀 간 김포 현대 프리미엄아울렛과 부산 홈플러스 센텀시티점에서 인기 유튜브 크리에이터·캐릭터와 함께하는 'U+tv 아이들나라' 서비스 체험 행사를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김포 현대 프리미엄아울렛에서 열리는 행사는 아이와 가족이 함께 참여하는 즐겁고 신나는 체험형 테마파크 컨셉으로 진행된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