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오늘]르노삼성, 제주서 전기택시 SM3 Z.E. 판매 돌입…재규어랜드로버, 올 뉴 디스커버리 홍보대사에 배구여제 김연경
스크롤 이동 상태바
[자동차오늘]르노삼성, 제주서 전기택시 SM3 Z.E. 판매 돌입…재규어랜드로버, 올 뉴 디스커버리 홍보대사에 배구여제 김연경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8.05.03 17: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르노삼성, 제주서 전기택시 SM3 Z.E. 판매 돌입

르노삼성자동차는 5월부터 제주특별자치도의 2018년 전기 택시 보급 사업에 참여, 국내 유일의 준중형 세단 전기차 SM3 Z.E. 택시 100대 보급을 목표로 판매에 들어간다고 3일 밝혔다.

르노삼성은 이번 사업을 통해 현재 제주도 내 SM3 Z.E. 택시 145대를 최대 250대까지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이를 위해 5월 한 달간 SM3 Z.E. 택시를 출고하는 제주도 택시 사업자에게 300만 원을 특별 지원한다. 기존 국고보조금 1200만 원, 제주도보조금 1100만 원을 더하면 991만원(SE 모델 / 영세율 적용 기준)의 합리적인 비용으로 SM3 Z.E. 택시를 구매할 수 있게 된다.

기아차, ‘해피 모빌리티 나눔 캠페인’전개

기아자동차는 고객이 기아차를 구매할 때마다 일정 금액을 적립하고 누적된 금액으로 홀로서기를 준비하는 소외계층 청소년들을 지원하는 '해피 모빌리티(Happy Mobility) 나눔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고객들의 차량 구매가 곧 기부로 연결되는 '라이프 도네이션'(Life Donation) 형태로, 기아차는 5, 6월 두 달 동안 차종에 관계 없이 전국 기아차 영업점에서 판매되는 기아차 1대 당 1000원의 금액을 적립한다.

누적금액은 아동복지시설이나 위탁가정에서 생활해 온 만 18세 이상 청소년들의 운전면허, 정비자격증 등 실제 생활에 유용하게 쓰일 자격 취득 비용에 쓰인다.

재규어랜드로버, 올 뉴 디스커버리 홍보대사에 배구여제 김연경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랜드로버 올 뉴 디스커버리 홍보대사로 배구 여제 김연경 선수를 위촉했다고 3일 밝혔다.

올해 70주년을 맞은 랜드로버는 늘 새로운 것에 도전하는 브랜드 가치와 끊임 없는 노력으로 자신의 한계를 뛰어 넘는 김연경 선수의 스포츠 정신이 부합한다는 점에서 홍보대사로 낙점받았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다음달 열리는 배구 국가대항전 '발리볼 네이션스 리그'를 시작으로 아시안게임, 도쿄 올림픽 출전권을 위한 세계선수권 대회 등 다양한 국제 대회를 앞두고 있는 김연경 선수에게 올 뉴 디스커버리를 후원한다.

볼보자동차, 가정의 달 맞이 어린이 교통안전 캠페인 실시

볼보자동차코리아는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아 국내 어린이를 대상으로 안전조끼 착용을 생활화하기 위한 교통안전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영유아들의 야외활동 시 발생하는 교통사고를 예방하고자 마련됐으며, 볼보자동차는 자체 제작한 안전조끼를 서울시내 4~7세 어린이 약 2200여 명에게 무료로 배포한다. 더불어 비영리공익재단인 푸르메재단을 통해 서울시 장애아 전문 어린이집에도 200여 개의 조끼가 배포될 예정이다.

볼보자동차는 예측이 어려운 행동패턴을 가진 어린이들에게 눈에 잘띄는 형광색 바탕에 반사띠가 부착된 안전조끼를 무료 배포함으로써 교통사고 경감에 일조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